[창업이슈] 국수나무, 전국 500여개 가맹점 점주교육 성황리 마쳐
[창업이슈] 국수나무, 전국 500여개 가맹점 점주교육 성황리 마쳐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0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고기국수’, ‘통안심치킨까스’, '참깨누들샐러드’ 국수나무 신메뉴 시연 및 시식 동시 진행

면요리&돈까스전문점 국수나무가 전국가맹점 점주들을 대상으로 2017상반기 점주교육 ‘혁신을 통해 진화하는 국수나무’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2017상반기 점주교육은 지난 3월 26일을 시작으로 총 17차에 걸쳐 본사와 가맹점에서 진행됐으며, 전국 가맹점 97.8%, 매회 90%이상의 높은 참석률을 보이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국수나무는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2회씩 점주교육을 운영해왔으며, 이 자리를 통해 브랜드의 방향성과 정책을 공유하고 점주와의 소통의 장으로 기획되어 운영해오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노무, 세무교육을 포함시켜 절세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내용도 함께 포함하고 있다.

▲ 사진제공 : 국수나무

특히 이날 정기교육과 함께 올 상반기에 출시될 제주고기국수, 통안심치킨까스, 참깨누들샐러드 등 신메뉴 시연과 시식이 함께 진행되었으며, 이미 해당 메뉴는 완성도 높은 신메뉴 출시를 위해 정식판매 이전 일부매장에서 시범판매를 진행한 바 있다. 이는 운영점주와 소비자의 반응을 토대로 완성도 높은 신메뉴를 출시하고자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국수나무의 신메뉴는 4월 3일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일부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모든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