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본죽, 우수 가맹점주 대상 해외 연수 운영
본아이에프 본죽, 우수 가맹점주 대상 해외 연수 운영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04 16:2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죽, 본죽&비빔밥카페,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2017년 제3차 우수 가맹점 해외 연수를 실시했다.

일본 북해도에서 3박 4일 동안 진행된 이번 해외 연수는 본아이에프의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015년 도입된 이후, 올해로 3년째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우수 가맹점은 본죽 매장을 10년 이상 운영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가맹점 기초평가 및 위생 서비스, 필수 준수사항 등 총 7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매장 기준으로 선정됐다. 

본아이에프는 본죽 및 본죽&비빔밥카페 가맹점 대표, 본사 직원 등 총 33명이 참여한 가운데 해외 연수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브랜드 성장에 기여한 가맹점주를 격려하고, 노고를 치하하며 포상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매장 운영으로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본죽 가맹점주와 본사 직원들은 연수 기간 동안 결속력을 쌓으며 서비스 철학, 성공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정미 본죽&비빔밥카페 송정역점 점주는 “이번 해외 연수에 참가하면서 본사와의 신뢰 관계를 돈독히 구축할 수 있었던 것은 물론, 다른 점주들과 가족처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굉장히 만족도가 높았다”라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 협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본연의 자리로 돌아가 매장 운영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뿌잉 2017-04-05 10:44:39
장조림도 특허라고.. . .

과징금 맞은 기사 덮으려 애를 쓰는구나
분점 사장들도 본사와 다를거 없이 갑질임
찬밥으로 만드는게 죽일까?
끓인 밥이지? 한식 만원짜리 먹으면 반찬 많이 주는데 본죽에선 반찬 더 달라고 하면 가관도 아님

죽매니아 2017-04-05 10:38:52
장조림 특허 거짓말 기사 막으려
가맹점 사장 연수 기사 올 리는 본사의 인성과 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