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데스마카, 4월 봄맞이 특별혜택 할인 이벤트 진행
안데스마카, 4월 봄맞이 특별혜택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선수 이대호가 전속 모델인 슈퍼푸드 건강식품 브랜드 ‘안데스마카’가 4월 한달 동안 봄맞이 특별혜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전 상품 모두 5,000원 할인권이 적용된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품목 제품은 일반라인의 ‘오리지널 분말/과립’과 발효라인의 ‘발효 분말/과립’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라인의 오리지널은 부담없이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며, 발효라인은 15년의 노하우 발효 기법이 반영되어 깊은 맛과 향이 담겨 있다.

이처럼 총 4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된 안데스마카는 안데스산맥 지대에서 자란 페루마카를 뿌리째 통째로 가는 방식으로 제조된다.

특히 마카종류는 ‘블랙마카’, ‘레드마카’, ‘옐로우마카’가 있으며, 마카에는 철분과 칼슘이 풍부하고, 안토시아닌 성분도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옐로우가 사용된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11년의 마카효능 연구기간과 소화흡수율을 높인 발효 노하우와 1,205번의 품질테스트, 미세 분말화 공정을 거친 결과물이다. 이에 천연 재료의 미네랄과 사포닌, 아연 등 31가지 이상의 영양 성분이 담겨 있어 남녀노소 모두 기호에 맞게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올바른 복용법으로는 밑반찬이나 찌개, 샐러드 등에 분말형 가루를 천연 조미료로 활용 가능하다. 과립형은 쿠키와 같은 과자를 만들 때 사용하거나 물 또는 꿀에 버무려 경단을 만들어 남녀노소 건강간식으로 섭취할 수도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따뜻한 계절이 시작되는 봄을 맞아,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마카효능을 확인하고, 마카가격에 대한 부담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4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카가격에 대한 부담없이 취향에 맞춰 분말, 과립, 오리지널, 발효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해 건강을 관리해보길 바란다”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