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M 뉴페이스모델 아카데미, 패션쇼 연출가 과정 오픈
NFM 뉴페이스모델 아카데미, 패션쇼 연출가 과정 오픈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1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FM뉴페이스 모델 아카데미가 4월 15일에 제 3기 패션쇼 연출가 과정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패션쇼 연출가 과정은 패션쇼 연출가, 패션쇼 기획자, 쇼 연출가 등을 희망하는 예비생들과 현재 공연 예술 쪽에 종사하거나 패션 관련 직종에 실무를 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NFM뉴페이스 모델 아카데미의 패션쇼 연출가과정은 아시아 패션계의 자존심인 공지우 감독이 직접 강의한다. 공지우 감독의 강의는 자신의 현장 실무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론과 실무를 종합적으로 배울 수 있다고 정평이 나있다.

패션쇼 연출가과정은 총 6개월로 주 1회 24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패션쇼연출가, 패션쇼기획자가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이론 수업과 현장에서 알아야 할 시스템 전반에 대한 노하우와 현장에서 수많은 스태프와 함께 협업하고 현장에서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는 변수에 대한 상황대처 요령까지 패션쇼 연출가 공지우 감독의 현장에서 얻은 모든 노하우를 전달 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패션쇼 연출가 과정은 이론은 물론 현장실습과정을 매우 중시하고 있으며 지난 달 수료를 마친 2기생들은 2017 코리아 스타일위크 플러스에서 보조 연출을 맡아서 공지우 감독과 함께 패션쇼를 진행했다.

NFM뉴페이스모델 아카데미의 패션쇼 연출가 과정은 소수로 진행되며 1:1 코치와 현장실습을 가장 강점으로 꼽히며 우수한 기량을 보이는 수료생에게는 NFM프로모션에 채용 면접 우선권이 주어진다.

앞으로 패션과 관련하여 다양한 세미나와 수강과정을 계획 중인 공지우 감독은 교육과 지식산업으로 사회기여도를 높이고 싶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