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뉴트리션, 가정의 달 5월 맞이 전 제품 할인 진행
미나미뉴트리션, 가정의 달 5월 맞이 전 제품 할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2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오메가3 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전 제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19일부터 5월 19일까지 한 달간 모든 제품을 10~30% 할인가로 선보이며, 특히 선물세트는 최대 36%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대표 상품인 ‘모레파 오메가3’ 세트가 36% 할인되며, 프리미엄 제품인 ‘모레파 플래티넘’ 세트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레파’ 시리즈는 오메가3 지방산의 성분 중 EPA가 강화된 성인용 제품으로 혈행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 

 

미나미뉴트리션 관계자는 “오메가3는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많이 구매하시기 때문에, 보다 경제적으로 구입하실 수 있도록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메가3는 장기간 복용하는 영양제이기 때문에 성분과 함량, 순도 등이 우수한 제품인지를 확인해야 한다”라며 "모레파 플래티넘은 비타민D 1,000IU가 함유돼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되므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로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나미뉴트리션의 금번 가정의 달 할인이벤트는 자사 홈페이지를 비롯해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