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한국

시몬스 침대, 블랙 라벨 체험 가능한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그랜드 오픈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l승인2017.04.21l수정2017.04.21 16:5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ceoparty@naver.com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오는 8일 자사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체험할 수 있는 본사 직영 플래그십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부산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프리미엄 혼수시장에서 없어서 못 팔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시몬스 매트리스로 블랙 라벨이라는 명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 시몬스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이 블랙 라벨을 비롯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 국내 최고로 인정받는 매트리스부터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테이블, 소파까지 한국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다양한 가격대의 모든 제품을  시몬스 깰러리 부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부산과 경남 지역의 가구점 최대 밀집 지역인 좌천 가구 거리 내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특히 테마별로 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한국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지하 1층의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은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독보적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체험존이다. 한국 시몬스만의 고유 기술인 ‘포켓스프링’과 이를 조합한 ‘조닝(Zoning)’ 시스템은 물론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다양하게 조합해 매트리스에 눕는 순간 1차적인 느낌을 완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까지 고객이 직접 보고 만지며 경험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 1층에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전시되어 있는 ‘블랙 멘션(BLACK Mansion)’과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시작으로 침대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브랜드의 역사관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2층에 위치한 또 다른 공간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가 함께 전시되어 다양한 스타일의 토털 침실 룩을 선보이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는 각 층마다 새로운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파티션부터 창문, 소품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심하게 설계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전시 작품을 둘러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135-726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29, 4층 (논현동 거평타운)   |   413-120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155(문발동)
Tel : (02)3446-4111  |  Fax : (02)3446-7182  |  사업자 번호 : 220-86-23538  |  상호 : (주)미래한국미디어  |  대표자 : 김범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범수
Copyright © 2017 미래한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