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브랜드평판] 앰배서더호텔...2017년 4월 호텔 브랜드평판 10위
[호텔 브랜드평판] 앰배서더호텔...2017년 4월 호텔 브랜드평판 10위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2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앰배서더호텔 브랜드는 2017년 4월 호텔 브랜드평판 순위 10위를 기록했다.

앰배서더호텔 브랜드는 2017년 4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 참여지수 8,580 미디어지수 23,562 소통지수 28,116 커뮤니티지수 13,013 소셜지수 28,709가 되면서 브랜드 평판지수 101,980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6년 12월 브랜드평판지수 125,784보다 18.92% 하락했다.

 


앰배서더호텔 브랜드 참여지수 8,580는 호텔 평균 167,541보다 158,961 (-94.88%) 낮게 분석되었다. 지난 2016년 12월에 조사한 브랜드 참여지수 14,300보다 40% 하락했다. 앰배서더호텔 브랜드 참여지수의 브랜드평판비율은 8.41%이다. 

참여지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하는 브랜드평판지수를 만드는 빅데이터 지표중에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참여도를 측정한 지수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명확도를 측정할 수 있다.

앰배서더호텔의 브랜드 미디어지수 23,562는 호텔 평균 116,691보다 93,129 (-79.81%) 낮게 분석되었다. 지난 2016년 12월에 조사한 브랜드 미디어지수 36,729 보다 35.85% 하락했다. 앰배서더호텔 브랜드 미디어지수의 브랜드평판비율은 23.1%이다. 

미디어지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하는 브랜드평판지수를 만드는 빅데이터 지표중에서 브랜드에 대한 미디어 관심을 측정한 지수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미디어 노출량과 긍부정 비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앰배서더호텔의 브랜드 소통지수 28,116는 호텔 평균 195,683보다 167,567 (-85.63% ) 낮게 분석되었다. 지난 2016년 12월에 조사한 브랜드 소통지수 31,284 보다 10.13% 하락했다. 앰배서더호텔 브랜드 소통지수의 브랜드평판비율은 27.57%이다.

소통지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하는 브랜드평판지수를 만드는 빅데이터 지표중에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브랜드소통량을 측정한 지수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통량과 언급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앰배서더호텔의 브랜드 커뮤니티지수 13,013는 호텔 평균 82,975보다 69,962 (-84.32% ) 낮게 분석되었다. 2016년 12월에 조사한 브랜드 커뮤니티지수 15,323 보다 15.08% 하락했다. 앰배서더호텔 브랜드 커뮤니티지수의 브랜드평판비율은 12.76%이다.

커뮤니티지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하는 브랜드평판지수를 만드는 빅데이터 지표중에서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한 지수로 브랜드 확산에 대한 크기와 출처를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앰배서더호텔의 브랜드 소셜지수 28,709는 호텔 평균 99,097보다 70,388 (-71.03% ) 낮게 분석되었다. 지난 2016년 12월에 조사한 브랜드 소셜지수 28,148 보다 1.99% 상승했다. 앰배서더호텔 브랜드 소셜지수의 브랜드평판비율은 28.15%이다. 

소셜지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하는 브랜드평판지수를 만드는 빅데이터 지표중에서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소셜 활동을 측정한 지표를 측정하여 분석하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