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죽 전문 프랜차이즈 ‘죽이야기’ 가정의 달 이벤트 개최
웰빙죽 전문 프랜차이즈 ‘죽이야기’ 가정의 달 이벤트 개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2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죽 전문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부모님, 가족, 선생님께 감사의 편지를 남기고,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로 5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하려면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감사의 편지를 남기면 된다. 전체 응모 인원 중 추첨을 거쳐 총 10명에게 건강식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 일정은 5월 25일(목)요일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영양 가득한 죽 메뉴를 즐기면서 가족의 소중함까지 느껴볼 수 있도록 5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보길 바란다. 부모님, 가족, 선생님 등 소중한 인연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상품으로 건강식품을 준비한 만큼,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죽이야기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죽이야기몰에서는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된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30팩)을 38,600원의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시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