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레전드야구존, ‘2017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
[창업이슈] 레전드야구존, ‘2017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2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27일부터 3일간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7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레전드야구존은 1:1 맞춤 상담을 통해 시스템의 특징 및 경쟁력은 물론 창업 과정, 운영 노하우 등 스크린야구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레전드야구존은 스크린야구 업계에서 가장 많은 구종을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정교한 측정이 가능한 비전센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구현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전국에 약 70개 매장의 계약체결을 완료, 시장에서 입지를 점차 넓혀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투구모드를 개발해 운영 중에 있다.

 

레전드야구존 관계자는 “스크린야구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레전드야구존 창업을 위해 상담을 문의하는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스크린야구 창업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레전드야구존 부스를 방문한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창업 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며 제주도 여행권, USB 허브, 무료영화티켓 등 풍성한 상품이 준비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레전드야구존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매달 정기적으로 전국 매장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창업설명회에 대한 정보는 레전드야구존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