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과정 리뉴얼 론칭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과정 리뉴얼 론칭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2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 2월 론칭한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 과정’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론칭했다.

이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했던 기존 평생회원제 과정에서 준비 시간과 학습 효율성을 높인 ‘올 패스반’을 새롭게 론칭한 것이다. 또한 상대적으로 합격이 쉬운 필기 강좌와 실기 강좌를 분리하여, 필요한 강좌만 선택해 들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새롭게 편성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실기를 강의중인 안정은 조리기능장

리뉴얼된 한식조리기능사 과정은 총 52강으로 구성되어, 실기 강좌에 필요한 식재료를 집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로 특히 인기가 높다. 이 서비스는 새로운 ‘올 패스반’과 분리된 실기강좌에서도 변함 없이 제공된다.

한식조리기능사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된 것은 국내 자격증 교육 기관 중 에듀윌이 처음이다.

에듀윌 측은 “온라인 상품 출시로 수험생들이 예상 수험 기간을 기존보다 짧게 잡는 경향이 생김에 따라, 이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변경, 출시한 것”이라 밝혔다.

한편, 본 교육업체의 한식조리기능사 과정은 출시부터 직장인, 특히 남성 회원 신청이 많아 주목을 받았다. 또한 ‘아내의 도움으로 집에서 함께 준비한다.’는 등 남성 회원들의 재미 있는 체험 사연이 해당 교육업체의 SNS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덧붙여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은 외식업 종사자 및 희망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자격증으로, 연중 시험이 실시된다. 시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운영하는 ‘큐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