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이슈] 여성청결제 전문쇼핑몰, 사전체험단 ‘란제리케어’ 만족도 99.6%
[쇼핑몰 이슈] 여성청결제 전문쇼핑몰, 사전체험단 ‘란제리케어’ 만족도 99.6%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5.1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웨이원이 론칭한 여성청결제 전문쇼핑몰 ‘란제리케어’의 체험단 모집이 지난달 성황리에 종료되었다는 소식이다.

‘란제리케어’란 여성의 가장 소중한 부분을 특별히 관리하는 스페셜 바디케어다. 흔히 ‘여성청결제’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는 여성들이 청결하지 못하다는 것으로 인식되어 부끄럽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하이웨이원’에서는 ‘란제리케어’라는 용어를 새롭게 만들어 내면서 여성의 소중한 부분을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국내 여성들에게 새로운 습관을 만들어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여성청결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 ‘란제리케어’는 오픈 3일 만에 사전 설문조사 5천여 명의 신청자가 몰렸으며, 현재 체험 상품을 순차적으로 발송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사후 설문조사는 700여 명이 완료 됐으며, 새로운 문화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가졌다. 먼저 체험한 이들은 ‘란제리케어’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후 설문조사 내용에서 ‘민감한 부분에 대해 고민이나 문제가 있었던 적 있나요?’라는 질문에 여성들의 93%가 ‘있다’라는 답변을 했으며, ‘민감한 부분에 대한 고민이나 문제는 무엇?’라는 질문에는 ‘냄새(34%)’, ‘분비물(32%)’, ‘가려움(28%)’ 등이 순위를 이었다.

또 ‘란제리 케어 제품 만족도’는 99.6%의 여성들이 ‘매우 만족’ 및 ‘만족’에 응답했다. 그 밖에도 ‘란제리케어 전용 제품 사용 의향’의 경우 약 97% 정도가 사용하겠다고 했고 98%가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답변을 하기도 했다.

‘란제리케어’ 관계자는 “거의 100%에 가까운 응답자들이 만족도를 보여주셔서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현재 란제리케어의 국내 소비자 인지도는 낮지만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여성들에게 알림과 동시에 도움을 받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란제리케어’가 선보이고 있는 여성청결제 제품은 일본의 최고 히트상품이자‘COSME’ 1위 선정 제품인 ‘인티마’와 크리미한 지속감과 섬세한 향이 특징인 ‘크리미인티메이트’로 각각 3종씩 총 6가지로 이뤄져 있다.

아울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털에 ‘란제리케어’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