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한국

조여정 다이어트 기기 ‘르바디폼’, 20일과 23일 GS홈쇼핑 판매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l승인2017.05.19l수정2017.05.19 09:4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datanews@nate.com

노출의 계절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다이어트에도 막대한 비용과 시간이 따르기 마련. 운동을 위해 휘트니스 트레이닝을 받자니 부담스럽고 크리로스핏, 스피닝 같은 단체 운동에 참여하자니 망설여진다.

이런 사람들에게 제격인 것이 바로 홈 트레이닝이다. 원하는 시간에 제약없이 몸매를 가꿀 수 있는 홈트레이닝은 가장 경제적이면서도 부담 없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각광받는다. 최근에는 이런 홈 트레이닝족들을 위한 다양한 기기가 개발돼 집에서 손쉽게 군살을 제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홈쇼핑 히트아이템 ‘르바디폼’은 다가올 여름 휴가 및 연휴를 앞두고 비키니 몸매를 준비하는 여성, 휴가철 몸매 관리를 원하는 남성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기구다.

완벽한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조여정이 추천하는 바디라인 디바이스는 피부저항이 가장 적고 깊이 침투하는 복합 중주파를 활용해 몸매를 관리한다. 기기의 복합 중주파가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활성화시켜, 근육 강화와 셀룰라이트 감소 및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운동 후 근육 긴장을 완화시키고 통증을 줄여주는 역할을 해 운동 후 관리에도 제격이다.

르바디폼의 복합 중주파의 강도는 6단계로 나눠 조절할 수 있으며, 짐모드와 슬림모드 2가지를 지원해 원하는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복부, 등, 허벅지, 팔뚝 등 원하는 부위에 르바디폼을 대고 슬림모드를 사용하면 복합 중주파 자극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 특히 운동과 병행할 경우 효과는 배가된다.

개발사 지티지웰니스(GTGwellness) 측에 따르면, 르바디폼은 △셀룰라이트 감소 △복부, 팔뚝, 허벅지 등 부위별 탄력 개선 △배, 허리, 허벅지 부기 감소 △피부탄력 및 재생효과 △근력강화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휴대가 간편해 집은 물론 헬스장, 사무실 휴게 공간, 여행지 등에서 가지고 다니며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다. 거실 소파에 앉아서 TV를 볼 때 살 빼고 싶은 부위에 르바디폼을 사용할 수 있고, 혹은 청소나 요리 등 집안일을 할 때에도 르바디폼 복부벨트를 착용하면 손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피부 미용, 의료기기 전문제조기업 지티지웰니스(GTGwellness)가 출시한 르바디폼은 오는 5월 20일(토) 저녁 7시 30분과 5월 23일(화) 오전 9시 20분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135-726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29, 4층 (논현동 거평타운)   |   413-120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155(문발동)
Tel : (02)3446-4111  |  Fax : (02)3446-7182  |  사업자 번호 : 220-86-23538  |  상호 : (주)미래한국미디어  |  대표자 : 김범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범수
Copyright © 2017 미래한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