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밥버거∙컵밥 ‘뚱스밥버거’ 신규 런칭기념 창업 이벤트 실시
[창업이슈] 밥버거∙컵밥 ‘뚱스밥버거’ 신규 런칭기념 창업 이벤트 실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5.1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밥버거, 컵밥 전문점 ‘뚱스밥버거’가 시즌 2 런칭을 기념해 초특가 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뚱스밥버거 측은 “취향에 따라 토핑을 골라먹을 수 있는 주문시스템을 도입해 시즌 2를 런칭했으며, 이를 기념해 선착순 10호 가맹점에 한해 1500만원에 창업이 가능토록 하는 특전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뚱스밥버거는 경기 불황의 지속으로 착한 가격의 간편식을 선호하는 학생, 직장인들에게 다양한 메뉴의 밥버거를 선보이며 주목 받아온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그 동안 메뉴 개발에 차별화를 두어 경쟁력을 확보해온 업체는 자신 만의 개성과 기호가 확실한 세대 변화를 반영해 시즌 2를 런칭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토핑을 직접 골라 메뉴 선정과 가격 설정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단계별로 다양한 토핑을 선택해 100여가지가 넘는 메뉴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1단계로 뚱스기본밥, 야채볶음밥, 나시고랭볶음밥, 새우볶음밥, 소불고기볶음밥 중 하나를 선택하고 2단계로 햄, 치즈, 계란, 날치알, 제육볶음, 칠리치킨, 매콤오징어, 참치마요, 불닭, 차돌박이 등의 다양한 토핑 중 2~3가지를 선택한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재료로 밥버거나 컵밥을 완성하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한끼 밥 메뉴가 탄생하는 것이다.

이마저도 번거롭다면 미리 세팅된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고객 사이에서 인기 메뉴로 자리잡은 8가지 대표메뉴인 뚱스컵밥, 쏘야볶음컵밥, 칠리치킨컵밥, 제육컵밥, 불고기컵밥, 차돌박이컵밥, 옛날도시락컵밥, 매콤오징어돈까스컵밥 등 ‘뚱스 초이스메뉴’를 선택하면 간단하게 주문을 완료할 수 있다.

관계자는 “원하는 밥과 토핑을 선택해 간편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밥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 시즌 2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 시즌 2 매장으로 리뉴얼한 인천시청점의 경우 매출이 2배 상승하는 성공 사례를 남겨 창업 상담 및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창업특전 이벤트의 경우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적용되며, 최대 3천만원의 무이자 창업자금대출을 지원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창업 상담 및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