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단체 ‘점입가경’ 文 정부 인사에 “적폐 당사자들이 적폐 청산 외쳐”
시민단체 ‘점입가경’ 文 정부 인사에 “적폐 당사자들이 적폐 청산 외쳐”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6.1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애국시민연합 “코드·이념인사의 결과는 대통령의 몰락밖에”

적폐 청산을 외친 문재인 정부의 첫 개각 인사가 점입가경인 가운데, 시민단체들이 “적폐 당사자들이 적폐청산 하겠다”고 한다면서,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대한민국애국시민연합은 12일 성명을 통해 “문재인 정부는 17개 부처 가운데 11개 장관급 후보자를 지명했는데 ‘개혁과 적폐 청산’ 자격을 인선 이유라 했건만 코드가 맞는 전교조·운동권·시민단체 출신들만을 고르다 보니 이들 대부분이 오히려 개혁과 적폐 청산 대상임이 청문회를 통해 국민에게 알려지고 있다”고 꼬집었다.

이어 “문재인 정부는 약속한 ‘인사 배제 5대 기준(원칙)-논문표절·부동산투기·세금탈루·병역면탈·위장전입’과 반대 인물들만 등용했다”며 “문재인 정부는 인사실패를 자인하고 시스템을 새로 도입하라”고 촉구했다.

또한 “이낙연 총리부터 김상조, 강경화, 김이수 등 이미 청문회를 거친 자들의 부도덕, 탈법, 심지어 가족까지 공모해 사회기초질서를 무너뜨린 범죄행위에서는 할 말을 잃을 지경”이라며 “문재인 주변에 이렇게도 사람이 없단 말인가? 아니면 지나친 코드인사가 부른 참화인가”라고 반문했다.

더불어 단체는 김상곤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후보자와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후보자의 문제까지 지적한 뒤, “대한민국 언론이 죽었다지만, 장차 이 나라를 이끌어 갈 장관들의 수준이 부패, 타락에 거짓말 장이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있음에도 제대로 보도하는 언론이 없다”며 “국민 대다수가 찬성한다는 터무니없는 여론조사나 발표하고 있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문재인 대통령은 노무현, 박근혜 대통령의 전철을 밝아서는 안 된다. 대한민국 국격이 무너질 곳이 없기 때문”이라며 “우리 사회는 이런 범죄자보다 법을 지키며 살아가는 참신하고 능력있는 분들이 많이 있다. 대한민국을 위해 삼고초려의 심정으로 인재를 찾는 노력을 하라. 코드, 이념인사의 결과는 대통령의 몰락 밖에 없음을 교훈을 통해 깨닫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 이하 성명서 전문 -

성명서 – 적폐 당사자들에게 적폐 청산하라! 소가 웃는다.

교육, 문화, 외교, 공정위 모든 부처를 망칠자들을 장관내정?

문재인 정부의 앞날이 심히 걱정이다. 문재인 정부는 출범과 동시 반 사드, 개성, 금강산, 민간교류 재개 등 대북 물꼬를 완전히 허물기 위해 지명된 각료들이 선전전을 하고 있다. 그럼에도 북한은 빚 독촉이라도 하듯 연일 미사일 도발이다. 대통령까지 나선 청와대 발 사드논쟁으로 한미 냉기류, 남남갈등이 확대되고 이미 경기북부 및 용산 주한미군의 주요시설이 평택 으로 철수완료 되었다는 소식 등 일반인이 알 수 없는 심각한 문제들이 문재인 정부 출범과 동시 일어나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대선정국으로 인한 권력공백을 속히 메워야 하는 문재인 정부는 17개 부처 가운데 11개 장관급 후보자를 지명했는데 ‘개혁과 적폐 청산’ 자격을 인선이유라 했건만 코드가 맞는 전교조·운동권·시민단체 출신들만을 고르다 보니 이들 대부분이 오히려 개혁과 적폐 청산 대상임이 청문회를 통해 국민에게 알려지고 있다.

문재인 정부는 약속한 ‘인사 배제 5대 기준(원칙)-논문표절·부동산투기·세금탈루·병역면탈·위장전입’과 반대 인물들만 등용했다. 문재인 정부는 인사실패를 자인하고 시스템을 새로 도입하라.

이낙연 총리부터 김상조, 강경화, 김이수 등 이미 청문회를 거친 자들의 부도덕, 탈법, 심지어 가족까지 공모해 사회기초질서를 무너뜨린 범죄행위에서는 할 말을 잃을 지경이다. 문재인 주변에 이렇게도 사람이 없단 말인가? 아니면 지나친 코드인사가 부른 참화인지?

적폐 당사자들이 적폐청산 하겠다. 적폐공화국 되겠다.

한국당은 야당의 역할로 청문보고서에 비협조지만, 호남을 기반으로 한 국민당은 문자, 전화폭력에 시달리면서도 문재인 정부에 협조하기 위해 최소한 위장전입, 논문표절, 탈세범죄자들 지명을 철회하고 적임자를 다시 지정하면 속히 청문절차에 동의하겠다고 선의를 보내고 있음에도 청와대는 그냥 강행하겠다는 심상이다.

더욱 가관인 것은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후보자 김상곤은 ‘교육의 정치중립’을 허물고 대한민국 교육을 망칠 최고의 적임자라는 사실이다. 김 후보자는 경기교육감에 당선된 후 전교조와 야 5당과 공동으로 전면무상급식, 동성애와 임신출산 자유를 보장한 학생인권조례 시행, 북한, 중국도 인정하는 특성화교육 불인정 등으로 전국 1위 경기교육을 전국 꼴찌로 만든 인물이다. 청와대가 말하는 진보교육은 전교조 주도 학생에게 정치, 사상교육을 자유롭게 하는 것을 말한다. 김상곤 장관 내정은 김정은이가 원하는 혁명가가 남조선 교육수장이 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또 전교조 출신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후보자 역시 전교조 시절 과오는 접어두어도 국회의원 뱃지 달고 최근 5년간 총 62차례 교통법규를 위반에 과태로만 481만원을 냈다니, 장관되면 국법을 농락하고 문화예술을 범죄와 이념에 찌들게 할 인물임에 틀림없다.

김상곤, 대한민국 교육을 세계 꼴등으로 만들 장관!

이쯤되자 진보진영에서 조차 “개혁적이라고 호평을 받은 인사들조차 특권형 부패 의혹을 받고” 있다는 비판과 기 임명된 청와대 인사 문제까지 거론하며 “반개혁적 인물들이 집결하고 있다”는 비난까지 하고 있다.

대한민국 언론이 죽었다지만, 장차 이 나라를 이끌어 갈 장관들의 수준이 부패, 타락에 거짓말 장이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있음에도 제대로 보도하는 언론이 없다. 국민 대다수가 찬성한다는 터무니없는 여론조사나 발표하고 있다.

sns에 “문재인 대통령이 인사를 너무 개판으로 하고 있습니다. 박근혜 흉내내기를 하고 있군요? 1. 조국 민정 수석 ==> 자기 엄마 고액 상습 체납자, 2. 강경화 외무 장관 ==> 딸 위장 전입 죄, 3. 김진표 국정기획위원장 ==> 노무현 정부 때 경제 파탄 낸 무능 관료 ...한국엔 범죄자 전과자 아니면....쓸만한 인재가 없나요? 일부러 범죄자 전과만 골라서....인재라고 등용시키는 건가요?..”이런 글들이 난무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노무현, 박근혜 대통령의 전철을 밝아서는 안 된다. 대한민국 국격이 무너질 곳이 없기 때문이다. 우리 사회는 이런 범죄자보다 법을 지키며 살아가는 참신하고 능력있는 분들이 많이 있다. 대한민국을 위해 삼고초려의 심정으로 인재를 찾는 노력을 하라. 코드, 이념인사의 결과는 대통령의 몰락 밖에 없음을 교훈을 통해 깨닫기 바란다.

2017년 6월 12일

대한민국애국시민연합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