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전문 운수법인 ‘나라종합물류’ 홈페이지 리뉴얼... 3PL 사업영역 카테고리 확장
대기업 전문 운수법인 ‘나라종합물류’ 홈페이지 리뉴얼... 3PL 사업영역 카테고리 확장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6.1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나라종합물류’가 정보제공과 기업과 차주간의 소통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기업과 차주의 3PL물류, SCM컨설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업영역 카테고리와 다양한 나라종합물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홍보센터 카테고리가 신설됐다.

그 중 화주물품에 대한 전반적인 물류서비스를 하는 3PL물류는 WMS(Warehousing Management System 창고관리시스템) 및 TMS(transportation Management 운송시스템), OMS(Order Management System 주문관리시스템)으로 기업의 시간, 인력절감과 물류비용 절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나라종합물류 관계자는 “그 동안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했던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3PL물류, SCM컨설팅의 효율적인 정보제공과 차주와 기업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가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자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나라종합물류는 지난 2013년 설립 이래 물류운송 분야에 있어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오는 6월 16일을 시작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질 높은 운송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