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1위 국수나무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평판 6월 빅데이터 분석...1위 국수나무
  • 박지훈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6.20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6월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국수나무  2위  한솥  3위 꽃마름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중에서 50개 브랜드를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지난 한달간  2017년 5월 18일부터 2017년 6월 19일까지의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빅데이터   31,963,0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  

1위를 기록한 국수나무 브랜드는 참여지수  103,443  미디어지수  2,924,863 소통지수 123,636 커뮤니티지수  334,74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486,690 로 분석되었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683,033와  비교해보면  410.47%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7년 6월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국수나무 브랜드가  2개월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국수나무 브랜드를 운영하는 해피브릿지는 공동으로 소유하고 운영되는 협동조합 방식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이어 "국수나무 브랜드는 미디어지수가 높게 나왔는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저렴하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브랜드 소비가 높게 나오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