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다이어트 PT '머슬프로짐' 신규 오픈...선착순 할인 진행
부평 다이어트 PT '머슬프로짐' 신규 오픈...선착순 할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7.0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역 보디빌더 김강민 프로선수가 직접 운영하고, 피트니스 프로선수 송아름, 박정균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는 PT STUDIO ‘머슬프로짐’이 신규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30명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평헬스장 머슬프로짐은 1:1 전문 PT 샵으로서, 유명 보디빌더들이 트레이너로 대거 참여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현역 보디빌더이자 머슬프로짐을 운영하고 있는 김강민 프로선수는 2014년 머슬마니아 J.R 1위, 2015년 WBC 전체급 그랑프리 1위, 2015년 NABBA 남아공세계대회J.R 1위, 2016년 NABBA WFF Class3 1위, 2017년 WFF 챔피언쉽 PRO 준우승 등 화려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피트니스 프로 선수 송아름은 muscle mania Ms.bikini M1위, NABBA WFF in 프랑스 bikini junior 1위, NABBA WFF in 프랑스 그랑프리 1위, NABBA WFF 스포츠모델 PRO 그랑프리 1위, NABBA WFF 스포츠모델 T 체급 1위, 부천시장배 뷰티바디 –165 체급 1위, 부천시장배 뷰티바디 그랑프리 1위 등을 수상했다. 송아름 프로는 S-FIT이라는 피트니스 대회 출전을 목적으로한 팀도 함께 운영중이다. 

스포츠모델, 피지크 선수 박정균은 2017년 NABBA 스포츠모델 1위, 2017년 WBC 피지크 2위, 2017년 WBC 스포츠모델 3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이밖에도 부평헬스장 머슬프로짐에서 활동하는 모든 트레이너는 현재 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현역이다. 머슬프로짐에서는 이들 유명 트레이너로부터 1:1 PT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신규오픈 이벤트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 선착순 마감이고 30명 한정이므로 서두르는 게 좋을 것으로 보인다.

 

머슬프로짐 관계자는 “꼼꼼한 오리엔테이션과 테스트 체성분 검사를 통해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PT 설계를 제공하며, 개인별로 최적화된 운동 프로그램을 찾아 전수한다”며 “일반인을 위한 다이어트, 재활 트레이닝은 물론 대회 참가를 앞둔 일반인이나 전문 선수들을 위한 레슨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머슬프로짐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길주로 641 3층에 위치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