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독서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 ‘빅매치 All Together’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독서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 ‘빅매치 All Together’ 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7.1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방학기간 맞이해 오는 7월 21일부터 실시

프리미엄독서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가 전국의 모든 그린램프라이브러리 캠퍼스 회원들과 함께하는 ‘빅매치 All Togethe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 4,00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해 공부하는 문화를 형성했던 ‘빅매치’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친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기말고사가 끝나고 학생들의 관심사가 수능으로 바뀌는 여름 방학기간을 맞이해 오는 7월21일부터 ‘빅매치 All Together’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빅매치 All Together’이벤트는 그린램프라이브러리의 모든 캠퍼스에서 공부시간이 유사한 회원들끼리 공부시간을 두고 착한 경쟁을 하는 개인전과 캠퍼스별 개인전 승률의 평균이 유사한 캠퍼스 간의 순위를 겨루는 단체전으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빅매치 All Together’ 개인전 및 단체전에서 승리한 회원들에게는 상품으로 7월말 오픈 예정인 그린램프 온라인몰에서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와치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은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것은 물론 ‘내가 다니는 캠퍼스에 대한 소속감’과 ‘그린램프라는 공동체의 일원이라는 소속감’까지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를 운영하는 아토스터디 관계자는 "이번 ‘빅매치 All Together’ 이벤트는 기존의 ‘빅매치’ 이벤트를 통해 캠퍼스 내에서 항상 승리하던 회원이 다른 캠퍼스의 회원과 더 많은 공부시간을 두고 착한 경쟁을 함으로써 학습의지를 고취시키고 나아가 회원들이 캠퍼스와 그린램프라이브러리라는 브랜드에 소속감을 갖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러한 그린램프라이브러리의 독특한 마케팅 방식에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들의 반응 역시 매우 뜨겁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앞으로도 회원들이 올바른 자기주도학습을 형성하는 것은 물론 그린램프라이브러리를 개인만의 학습 공간이 아닌 학습 공동체로 생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시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7월 현재 직영점 33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