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도시락 전문점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 복날 ‘계’이득 이벤트 실시
[창업이슈] 도시락 전문점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 복날 ‘계’이득 이벤트 실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7.10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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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락 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 ‘토마토도시락’에서 7월 1일부터 더위를 이기는 복날 ‘계’이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복날 ‘계’이득 이벤트는 토마토도시락의 계절메뉴인 비빔쫄면or냉모밀국수를 먹고 사진을 찍어 본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크 #토마토도시락 #맛스타그램을 넣어 업로드 한다. 그 후 토마토도시락 인스타그램 팔로우 신청 및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초복, 중복, 말복에 간장치킨도시락 + 음료 세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도시락 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 토마토도시락은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맞춤식(계절수작반찬) 메뉴들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토마토도시락 캐릭터인 ‘토도리’를 활용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으로 도시락 창업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도시락 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 설명회는 매주 화요일 오후2시 토마토도시락 본사(사전예약)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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