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치킨 전문점 러스틱 컴포트(rustic comfort) 가맹점 모집...미국 본토의 맛 재현
[창업이슈] 치킨 전문점 러스틱 컴포트(rustic comfort) 가맹점 모집...미국 본토의 맛 재현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7.11 17: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매력으로 치킨의 저변을 확대한 러스틱 컴포트(rustic comfort) 춘천의 명소로 러스틱 컴포트가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치킨&와플이라는 낯선 메뉴를 선보이며 등장한 치킨전문점이 화제다. 여러 치킨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의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상황에서 미국 서던 지방의 음식을 재해석하여 자신만의 확고한입지를 다지고 있는 치킨 창업 전문점 러스틱 컴포트(rustic comfort)가 그 주인공이다.

 

색다른 메뉴와 더불어 고급스럽고 독특한 인테리어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러스틱컴포트의 강점인데, 이는 총 책임자 David.류 대표가 기획단계부터 제작 시공단계까지 모두 직접 참여하여, 고객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였기 때문이다. 이러한 섬세한 노력과 정성이 녹아든 결과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들과 치킨 창업 문의로 본점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러스틱 컴포트 관계자에 따르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독특함을 더한 메뉴들은 다른 치킨들과 견주어 월등한 경쟁력과 수익성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하며 " 프렌차이즈나 체인 사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새로운 비전과 함께 노하우를 전술해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현재 러스틱 컴포트(rustic comfort)는 체인점/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류대표는 가맹점들의 수익을 우선으로 생각한다는 그들만의 모토를 강조했다. 자세한 문의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치킨 전문점 러스틱 컴포트는 현재 치킨&와플을 필두로 칙 앤 치즈, 로즈 드 어니언, 등의 고유한 치킨 메뉴뿐만 아니라 피자 등의 메뉴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신메뉴를 개발 추가할 예정이라고 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세훈 2017-07-11 23:14:24
여기 진짜 짱 맛있어요.

분위기는 독보적이구

가봐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