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맛 디디치킨 신메뉴 불타매치, 초복 인기 메뉴로 등극
3가지맛 디디치킨 신메뉴 불타매치, 초복 인기 메뉴로 등극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7.1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끈하게 매운 불 맛으로 더위와 스트레스 날리세요

3가지 맛 시리즈를 선보이는 디디치킨의 신메뉴 '불타매치'가 출시 이후 화끈하게 매운 불맛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일 출시된 불타매치는 일반 치킨과 달리, 밀가루를 쓰지 않고 튀겨 닭고기 특유의 담백함과 매콤한 소스의 어우러짐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숯불향과 매운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소스는 불타매치 메뉴의 인기 포인트다.

또한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과 함께 쫄깃한 떡 튀김이 들어가 있어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추가 메뉴인 악마 소스는 일반 치킨 양념보다 더 매운 맛을 즐기려는 이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3가지맛 디디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신메뉴 불타매치는 매운맛으로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리려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기 여름메뉴로 등극했다”며, “연일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초복 메뉴로 불타매치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실제, 개인방송 채널 아프리카TV의 한 인기 BJ는 방송 중 디디치킨의 불타매치를 먹는 일명 ‘먹방(먹는 방송)’을 진행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신메뉴의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세가지 맛 치킨 시리즈로 유명한 하림그룹 디디치킨은 현재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5일(토)까지 이며, 가수 세븐틴의 사진이 새겨진 쿠션과 텀블러, 불타매치 교환권 등이 상품으로 마련되어 있다. 당첨자는 오는 7/17(월)에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3가지맛 디치킨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