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브랜드 ㈜제이케이컴퍼니가 첫 전속모델로 드라마 ‘학교2017’의 주연배우 김정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정현은 2016년 개봉한 영화 ‘초인’으로 데뷔, 충무로 기대주로 급부상했으며 연이어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공효진의 동생이자 듬직한 매력의 표치열 역을 맡아 브라운관 신고식을 치렀다. 또한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는 홍길동(윤균상)에 대적하는 악역 모리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사진제공 : 유유매거진 |
김정현은 오는 7월 17일(월) 첫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학교2017’에서 남자 주인공 현태운 역을 맡으며 떠오르는 기대주로서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학교2017’은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후속작으로, 김정현 외에도 김세정과 장동윤, 한주완, 한선화 등이 출연한다.
드라마 ‘학교’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들은 스타로 발돋움하는 공식이 있는데, 장혁과 김규리, 양동근, 배두나, 최강희, 김래원, 김민희, 이요원, 하지원, 조인성, 박광현, 이인혜, 여욱환, 임수정, 백승우, 이종석, 김우빈, 장나라, 최다니엘, 박세영,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등이 대표적이다. 이에 김정현도 ‘학교2017’을 통해 일약 스타로 발돋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정현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제이케이컴퍼니는 국내를 기반으로 다수의 슈즈 브랜드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페이퍼플레인’과 ‘SNRD’, 프랑스 감성 브랜드 ‘장마릴(JEANMARLLY)’, ‘가데’, ‘더메일링’, ’보트아일랜드’ 등이 있다.
각종 예능과 영화, 드라마에 협찬 및 제작 지원을 아낌없이 이어가는 ㈜제이케이컴퍼니는 이번 김정현과의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브랜드 이미지로 도약할 예정이다. 특히 7월 중 김정현과 2017 첫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화보는 곧 페이퍼플레인 공식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제이케이컴퍼니는 자사 브랜드 페이퍼플레인의 운동화를 학교2017에 지원한다. 업체 관계자는 “10대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제작지원을 하게 되었다”며 “2017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는 물론,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김정현의 활약과 함께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페이퍼플레인이 되겠다”고 전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