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스킨큐어, 여름 신제품 ‘산다화 아쿠아 프레시 토너’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스킨큐어, 여름 신제품 ‘산다화 아쿠아 프레시 토너’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7.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스킨큐어(대표:김명옥)가 무더운 여름철에도 끈적임 부담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라인 신제품 ‘산다화 아쿠아 프레시 토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킨큐어 신제품 ‘산다화 아쿠아 프레시 토너’(130ml, 소비자가 22,000원)는 피부 속 수분감을 채워주는 토너로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을 더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여름철 자외선이나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 이미지 제공: 스킨큐어

‘산다화 아쿠아 프레시 토너’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적으로 화장품에 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대나무수, 알로에베라잎수, 병풀잎추출물을 처방하였다는 점과 그 외에도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여름철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다.

스킨큐어 마케팅 담당자는 “산다화 아쿠아 프레시 토너는 가볍고 산뜻한 수분 타입의 토너이기 때문에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인 화장솜에 묻혀 피부 결을 정돈하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고, 시트 팩에 토너를 충분히 적셔서 수분 진정 마스크 팩으로 사용하면 쿨링 효과까지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킨큐어의 신제품 ‘산다화 아쿠아 프레시 토너’는 스킨큐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