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신의 몸과 건강을 직접 챙기는 성인남녀가 증가함에 따라 PT전문점 역시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이 가운데서도 경남 창원에 위치한 PT전문 탑독짐은 오픈한지 일주일 된 헬스장으로, 개인의 몸 상태에 맞는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또 인바디검사를 통해서 체중이나 체지방등 전반적인 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체중감량에서부터 시작해 근육을 만드는 방법과 체형교정 까지도 세세하게 알려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같은 맞춤형 1:1퍼스널 트레이닝은 탑독짐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며, 때로는 운동 목적이 같을 경우 두 배의 효과를 위해 그룹 레슨도 진행하고 있다.
탑독짐은 회원들의 체형분석과 실생활패턴 및 기초대사량을 토대로 식단을 계획하고 기초체력과 신체특성에 맞춘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체형을 변화하는 것에 목적을 둔다.
이어 전국피트니스챔피언쉽1위, 국내 퍼스널트레이닝 자격증 등을 보유한 현역피트니스 선수 및 전문재활관리사들이 트레이닝을 진행 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의시설이 준비돼 있으며, 넓직한 장소에 각종 운동기구들을 체계적으로잘 배치해 둔 것이 특징이다.
탑독짐 관계자는 “땀 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며 “창원헬스 탐독짐은 실력 있는 트레이너들이 자상하고 친절하게 지도해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헬스를 하고자 하는 분들이 쉽게 목표에 도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