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만화카페 브랜드 ‘콩툰’ 웹툰 <낮에 뜨는 달> 단행본 출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창업이슈] 만화카페 브랜드 ‘콩툰’ 웹툰 <낮에 뜨는 달> 단행본 출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7.21 16: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이 <출판사 아르테팝>에서 단행본으로 출시한 웹툰 <낮에 뜨는 달>과 금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약 4주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만화 분야 국내 작품 첫 1위를 달성한 <낮에 뜨는 달>과 함께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는 만화카페 ‘콩툰’을 이용 후 매장에서 받은 영수증이나 고객 본인의 명함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만화 <낮에 뜨는 달> 1부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는 각 매장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낮에 뜨는 달>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평과 연이은 찬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단행본 출시 5일 만에 베스트셀러 등록은 물론 최근 국내 만화 단행본 중 미생 이후 3년 만에 첫 만화 분야 1위를 차지한 웹툰이다.

특히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덕분에 네티즌들의 인기를 한껏 받고 있으며 이 인기를 등에 업고 2018년 하반기에 드라마로 반영될 예정이다.

<낮에 뜨는 달> 관계자는 “유난히 더운 올해 여름을 만화카페 콩툰과 함께 시원하게 보낼수 있도록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콩툰에서 <낮에 뜨는 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고객 외에도 증가하고 있는 만화방 창업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서도 노력중이다. 현재 본사 차원에서 매장 보증금과 마케팅비, 가맹비, 교육비, 디자인비 등을 면제해주고 있어 만화카페창업비용 부담을 덜었다.

그 밖에도 KT멤버쉽제휴할인, 매장 내 ‘푹존(pooq zone)’ 설치,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세련된 만화카페인테리어와 디저트카페 못지않은 다양한 메뉴, 비교적 저렴한 만화카페가격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카비전시승체험단 2017-08-09 18:01:11
-----------------------------------
★★★★BMW 7시리즈 6개월 무료시승★★★★
k3 , 아반떼, k5, 쏘나타, 그랜져,
제네시스, 그외 모든 차량 선택가능합니다!
-----------------------------------

당첨자분들 후기는 카비전 공식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클릭이 안될시엔 네이버에 '카비전시승체험단'을 검색하세요★

상담&이벤트보기 :goo.gl/jXjtEk
공식블로그 :blog.naver.com/wj8kjtm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