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앤, 영유아를 위한 면역기능성 비타민D+아연 ‘징크디펜스’ 출시
쁘띠앤, 영유아를 위한 면역기능성 비타민D+아연 ‘징크디펜스’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7.2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쁘띠앤이 영유아를 위한 면역기능성 비타민D+아연 제품인 ‘쁘띠앤베베 징크디펜스’를 오는 24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판매기간인 24일부터 본사 홈페이지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징크디펜스를 구매할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은 8월 7일이다.

징크디펜스는 합성원료가 아닌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와 아연을 주원료로 제작되었다. 특히나 부원료로 산양유, 식이섬유를 함유하였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기존의 어린이 건강식품은 주로 두 살 이상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제품이 제작되었다면, 징크디펜스는 0세부터 분유에 타서 바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쁘띠앤의 상품기획팀 관계자는 “완전식품이라도 불리우는 모유에 부족한 영양소가 비타민D 이다. 비타민D는 음식으로 섭취가 어렵고 햇볕으로 합성이 가능한 영양소이며, 보통 100일 이전의 신생아는 바깥 외출이 어렵기 때문에 비타민D가 부족한 아기들이 많다.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와 면역기능성 영양소인 아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제작하였다” 고 말했다.

쁘띠앤의 허 용 대표는 "이 제품은 돌 지난 둘째 딸아이를 생각하며 신생아부터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연구개발 하게 되었다. 기존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 어린이의 기호성을 위해 블루베리, 딸기 등의 착향료를 첨가하였다면 이 제품은 신생아부터 섭취할 수 있도록 최대한 인위적인 맛을 배제하고 분유에 가까운 맛으로 제작을 고집했다.  실제 네 살, 돌 지난 두 딸아이를 키우기 때문에 자극적인 맛에 아직은 길들여지지 않길 바라는 아빠의 바램이다. 쁘띠앤베베 징크디펜스를 먹고 모든 아이들이 건강해진다면 더 할 나위 없는 뿌듯함이다“ 라고 밝혔다.

또한, 쁘띠앤은 올해 아이들을 위한 유산균 쁘띠앤락토유, 비타민D+아연 쁘띠앤베베 징크디펜스를 필두로 내년도에는 4세 이상의 아이가 먹일 수 있는 츄어블 타입 건강식품도 개발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