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주방과 욕실 코팅 업체 올나노, 전국 가맹점 20개 돌파
[창업이슈] 주방과 욕실 코팅 업체 올나노, 전국 가맹점 20개 돌파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8.0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과 욕실 코팅 전문 업체 올나노가 전국 가맹점 20곳 돌파 소식을 전했다. 

올나노는 주방 및 욕실 친환경 코팅 전문 업체이다. 친환경 코팅 제품을 사용해 욕실과 주방을 깨끗하고 위생적인 공간으로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가맹점 20곳 돌파로 인해 전국 어디서나 코팅 서비스와 A/S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올나노 측 설명이다.

올나노의 코팅 서비스는 주방케어와 욕실케어로 구성돼 있다. 주방케어는 각종 세균이 번식하는 사각지대를 세라믹으로 코팅해 세균 번식을 막는 서비스다. 오염에 취약한 인조대리석을 최고급 천연 대리석으로 바꿔 생활 흠집에 저항력을 높이는 방식이다.

 

욕실케어는 바닥과 벽타일 사이 홀과 크랙에 초박막 형태의 입자코팅을 해서 물이 고이지 않게 하는 서비스다. 초박막 형태의 입자코팅으로 곰팡이, 물때, 오염, 변색 등을 방지해 깨끗하고 투명한 욕실로 만드는 것이 장점이다.

올나노 관계자는 “올나노는 나노 코팅제품과 세라믹 코팅제품을 이용해 거주공간의 각종 오염과 세균 번식을 예방한다”며 “오랫동안 깨끗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신혼부부와 주부 그리고 혼자 사는 남자 고객 수도 느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최근 가맹점 수가 전국 20곳을 돌파한 것과 관련해 올나노 측은 “올나노 개설 방식은 기술 교육부터 오픈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창업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다”며 “가맹비 본사 지원 혜택이 있어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나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