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딜라이트 보청기, 창업설명회 개최
[창업이슈] 딜라이트 보청기, 창업설명회 개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8.0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창업자들의 맞춤 창업 지원 위한 창업설명회

대원제약 자회사 딜라이트(주)가 오는 8월 24일 오후 2시, 예비창업자들의 맞춤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딜라이트(주)는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보청기센터 창업 정보 및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설명회는 실제 딜라이트 보청기의 센터를 방문해 현장을 탐방하고 보청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세계 보청기 시장은 첨단 IT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매년 3~4%의 급속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복지국가를 지향하는 국내 실버산업의 블루오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딜라이트㈜ 관계자는 “딜라이트 보청기 센터 창업은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가맹비, 교육비는 물론 진입장벽, 재고부담과 정년이 없으며 소자본 창업으로 가족경영이 용이한 사업”이라며, “초고령화 사회로 진입중인 현 시대에 걸맞는 창업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딜라이트 보청기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상담은 문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딜라이트㈜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보청기센터 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창업에 대한 꿈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딜라이트(주)는 보청기에 대한 CE(유럽연합 통합안전인증) 인증, FDA(미국식품의약국) 등록 등의 실적을 이루어냈고 CE 인증과 FDA 등록으로 베트남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동남아시아 시장공략에 본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