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P2P금융 썬펀딩,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부동산 전문 P2P금융 썬펀딩,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8.0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전문 P2P크라우드 금융기업 썬펀딩(대표 이규상)이 기존 회원과 신규가입자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고객중심,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고, 정상에서 만납시다’라는 썬펀딩의 슬로건을 내세우며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썬펀딩은 지난 6월 서비스 런칭 이후, 한국P2P금융협회 회원사로 등록하고 현재 부동산 담보채권 4호 상품까지 성공적으로 펀딩을 완료한 바 있다.

 

썬펀딩 이규상 대표는 “1·2금융권 지점장 출신들로 구성된 여신지원팀에서 심사해 확실한 담보력이 있는 상품만 선정하여 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사업초기 좀 더 우량한 물건을 고객에게 선보인 것이 펀딩마감의 요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썬펀딩 관계자는 “양적인 성장보다는 질적 성장을 위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신뢰를 구축해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으로 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더 나은 P2P금융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