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호프집 브랜드 한남동그집, 여름 별미 메뉴 선보여
[창업이슈] 호프집 브랜드 한남동그집, 여름 별미 메뉴 선보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8.0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퇴근길에 호프집으로 발길을 돌리는 회사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호프집창업으로 한남동그집을 선택한 점주들은 평소보다 인기 있는 여름 별미 메뉴에 가장 바쁜 저녁 장사를 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남동그집의 여름 별미 메뉴로는 냉족, 골뱅이물회와 소면, 불고기파전, 해물파전으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이 메뉴들은 식사 겸 안주가 가능하여 퇴근길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또 다른 환상의 궁합인 냉면과 고기처럼 더운 여름 시원한 메뉴와 파전은 한남동그집에서만의 별미다.
 

 

특히 한남동그집은 파전 메뉴가 다양하다. 파전 안에 달콤 짭짤한 불고기가 한가득 있는 불고기파전, 바다 친구들의 육지 동창회처럼 해물이 가득한 해물파전, 해물파전과 김치의 콜라보 해물김치전, 서양식 파전에 해당되는 장터피자까지 전 메뉴를 핸드메이드로 조리하고 있다.

이 외에도 37여가지의 메뉴를 주문 즉시 요리하는 방식을 고수하여 맛과 양을 동시에 잡고 있는 한남동그집은 호프집창업 오픈 전ㆍ후 전문 셰프와 1:1 교육 시스템으로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한남동그집은 호프집창업으로 대구, 용인, 청주 등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