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프랜차이즈 달구지푸드, 두부요리전문점 ‘미두밥’ 오픈
[창업이슈] 프랜차이즈 달구지푸드, 두부요리전문점 ‘미두밥’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8.0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구지푸드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달구지막창’을 전국에 200호점 이상 개설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부로 만든 힐링한끼’라는 컨셉을 가지고 최근 대구 중구 경대병원 인근에 두부전문점 ‘味(미)두밥’ 브랜드를 오픈시켰다.

두부전문점 ‘味두밥’의 브랜드매너저 이승화씨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몸과 마음을 위로해주는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주요 식사메뉴로는 순두부물회, 순두부짬뽕밥, 순두부육개장, 돈까스&두부커틀렛 등이 있다.

 

㈜달구지푸드 조용환 대표는“味두밥은 단순한 밥집을 넘어 직장인들에게 밥도 되고 술도 되는 힐링맛집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가맹점주의 수익을 생각해서 저녁 이후에도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특별한 안주를 개발하였고 별미삼총사, 닭발편육냉채, 두부김치수육삼합, 막창튀김 등의 메뉴가 있다.

두부전문점 ‘味(미)두밥’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혼밥과 혼술을 즐기는 요즘 분위기를 맞추었다. ㈜달구지푸드 조용환 대표는 “味두밥이 고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밥한 끼를 제공할 수 있는 즐거운 식사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불어 퇴근길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를 나누며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힐링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