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혐’ 여교사, 수업시간에 ‘퀴어축제’ 시청 강제
‘남혐’ 여교사, 수업시간에 ‘퀴어축제’ 시청 강제
  • 박주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8.25 10:52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학연 등 학부모단체들 “정신나간 교사 파면해야” 반발 확산

최근 서울 송파구 장지동의 한 초등학교 최모 교사가 “동성애 차별 철폐 교육을 한다”며 6학년을 대상으로, 지난 7월 열린 성소수자 축제 관련 사진과 영상을 시청토록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확산되는 가운데, 학부모단체들이 “정신나간 교사를 파면하라”며 거세게 반발하고 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최모 교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남성 혐오 인터넷 커뮤니티로 알려진 '메갈리아' 회원임을 밝혔다. 최 교사는 그 글에서 '한남충(한국 남자는 벌레라는 뜻)' 등의 표현을 썼다.

최 교사를 비판하는 학부모들은 “최 교사가 가르치는 극단적 페미니즘은 초등학생 교육에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하며 교육청과 학교에 민원을 넣었지만, 학교 측으로부터 “뾰족한 수가 없다”는 답변을 들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전국학부모교육시민단체연합, 학교인권조례폐지운동본부는 지난 23일 성명을 내어 해당 교사를 언급하며 “동성애 옹호, 남성혐오 또 퀴어축제 다녀온 사진과 동성애 상징물을 교무실 파티션에 도배하고, 개인성향인 페미니즘운동을 교무실 내부를 넘어 학생을 상대로 전파를 하고 있다”며 “정상적 교사라면 상상 할 수 없는 짓을 교육이란 이름으로 뻐젓이 하며 학생, 학부모를 농락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어 “사춘기도 안 된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가 변질된 자기사고를 일방적으로 교육하는 행위는 대한민국 교육법에 반하는 것으로 파면의 대상이 된다. 대한민국은 초, 중 의무교육과정에 교사지도서로 교육과정을 이수하도록 명하고 있다”면서 “이를 벗어난 교육에 시간을 할애하여 전도된 교육을 시켰다면 이는 분명히 파면해야 될 사유”라고 지적했다.

단체들은 계속해서 해당 학교에 대해 “페미니스트를 자칭하는 교사 21명이 동호회로 활동한다고 한다. 그들은 메갈(남성혐오)이니 한남충(한국남자는 벌레)이니 하는 페미니즘 은어를 남발한다”며 “이들이 정녕 아이들을 가르칠 인성의 소유자들인지 기가 막히고 더군다나 학교의 모든 것을 책임져야 할 교장은 교사들을 두둔하며 문제제기하는 학부모들을 핍박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해당 학교가 ‘혁신학교’임을 언급하며 “대부분 교사가 전교조며, 교장도 조희연의 선거 공신, 무자격 공모교장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고 주장한 뒤, “외부 특강강사도 성공회대 출신이란 소문에 과도한 정치이념 편향성을 염려하는 학부모들은 조희연 교육감 특혜 아래 혁신학교 000초에선 지금 무슨 짓이 일어나고 있나?”라며 “애들 망치는 교육이란 생각에 등골이 송연하다”고 밝혔다.

아울러 “남녀평등에서 양성평등으로 양성평등을 성 평등이란 말로 바꿔 동성애로 전이하려는 페미니스트들과 동성애자들에 대한 우려를 금할 수 없다.

000초등학교 최00 교사 문제는 이제 좋던 싫던 사회문제가 되었지만 이건 아니”라며 “아닌 것을 아니라고 가르치는 것이 바른 교육이지 다양성, 인권, 평등의 이름으로 포장하는 교육을 우리 학부모들은 단연코 거부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요구한다”며 ▲ 서울송파교육지원청은 즉각 000초등학교를 감사하라! ▲ 페미니즘 교육에 앞장선 최00 교사를 즉각 파면하라! ▲ 페미니스트 동호회를 당장 해체시키고 전원 다른 학교로 배치하라! ▲ 위 요구 사항이 관철되지 않을시 교장 퇴진과 등교거부운동을 할 것을 000초 학부모들에게 권하고 싶다! ▲ 혁신의 이름으로 전교조가 점령한 학교를 학생과 학부모에게 돌려줄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웃기시네 2017-08-26 23:20:20
뭐가 비열합니까 ㅋㅋㅋㅋ 남혐을 남혐이라 말하면 비열한가요?
스스로나 부끄러움을 아시기를

여교사는 파면해야 2017-08-30 20:02:48
그런 정신 이상자는 교단에 서면 안되고 본정신으로 그랬다면 파면감이고 두둔하는 기관도 문책하여야 한다.

비열 2017-08-26 22:46:26
기자님 정말 비열하시네요.
언젠가 부끄러움을 아시길 바랍니다.

오늘 2017-08-31 12:42:31
참으로 웃기는 여교사인데 극렬 페미니스트중에는 레즈비언들이 많다고 하는데 이 여교사의 성정체성이 의심스럽다.

자부심 2017-08-31 13:12:04
동성애자는 이성애를 시기하고 질투한다.그 이유는 자신은 느끼지도 즐기지도 못하는 것이 대한 반감때문이다.동성애자는 친구를 혼자서 짝사랑하는 경우가 많은데 친구가 연애를 하면 친구를 이성에게 빼앗긴으로 생각하여 반감을 가지게 되는데 참으로 더러운 동성애자들의 이중심리이다.
동성애자는 태어나는 것도 아니고 유전적인 것도 아닌 정신적 질환이다.동성애는 어린시절 성적학대나 성폭행 강한 정신적 충격이나 결핍등이 원인이다.동성애자는 치료를 통하여 얼마든지 상식적인 사람으로 거듭날수 있다.동성애를 인정하면 패티시나 사디즘등도 인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