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디지털정당위원회 “北6차 핵실험, 문 대통령이 해명해야”
한국당 디지털정당위원회 “北6차 핵실험, 문 대통령이 해명해야”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9.0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고영주·김장겸 몰아내기, 남북 대화 ‘이미지 정치’의 장애물이기 때문일 것”

북한이 6차 핵실험으로 문 대통령이 밝힌 레드라인을 넘은 가운데, 자유한국당 디지털정당위원회(위원장 이석우, 이하 디정위)는 지난 3일 논평을 통해 “문 대통령이 해명과 대책을 내놓으라”고 밝혔다.

디정위는 “북한의 숱한 공개적 핵도발에도 불구하고, 대화를 해야 한다고 한 발언의 결과가 이렇게 나온 데 대해 답하길 바란다”며 문 대통령에게 공개적인 답변을 촉구했다.

디정위는 “이런 핵 인질 상태하에서 무슨 정상적 상식적 대화가 가능한가?”라고 반문하면서 “그래서 또하나 질문한다. 자신의 저서 ‘운명’에서 “월남 패망과 미국의 패배에서 희열을 느꼈다”고 했다”며 “문 대통령은 남한이 공산주의 또는 좌경사회주의가 돼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답하길 바란다. 그렇지 않고서는 상식에 맞지않는 대북 대화를 고집한 이유를 이해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디정위는 또한 이른바 ‘MBC 사태’와 관련해서도 “문재인 정권은 이런 좌경화에 맞서는 MBC 경영진을 다몰아내려 하고 있다”며 “고영주 이사장과 함께 김장겸 MBC사장도 사소한 근로기준 위반을 들어 체포영장을 발부했다. ‘대북 대화’라는 그럴듯한 ‘이미지 정치’에 큰 장애물이기 때문일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문 대통령은 이 심각한 안보국면 초래에 대해 어떻게 책임을 질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디정위는 “MBC사태는 민노총의 언론좌경화 시도”라며 “공산주의 국가의 핵 위협까지 받고 있는 와중에 이는 국가적으로 용납될 수 없다”고 힐난했다.

그러면서 “문 대통령은 북핵에 대한 상식적이고도 결연한 대책부터 국민 앞에 밝히라”며 “위협이 눈앞에 다가왔다”고 덧붙였다.

- 이하 논평 전문 -

[논평] “체제관이 의심스런 대북 대화론으로 6차 북핵실험에까지 직면한 문재인 대통령, 해명과 대책 내놓으라”

북한이 결국 6차 핵실험을 단행했다.

오늘(3일) 함경북도 풍계리에서 지난 5차의 5~6배의 위력으로 실행됐다.

문재인 대통령에게 질문한다.

북한의 숱한 공개적 핵도발에도 불구하고, 대화를 해야 한다고 한 발언의 결과가 이렇게 나온 데 대해 답하길 바란다.

북의 핵개발은 미국을 위협하고 남을 핵 인질로 삼아 체제 보장은 물론, 남한을 공산주의화 내지는 북한 지배 하에 두려는 시도이다.

이런 핵 인질 상태하에서 무슨 정상적 상식적 대화가 가능한가?

그래서 또하나 질문한다.

자신의 저서 ‘운명’에서 “월남 패망과 미국의 패배에서 희열을 느꼈다”고 했다.

문 대통령은 남한이 공산주의 또는 좌경사회주의가 돼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답하길 바란다.

그렇지 않고서는 상식에 맞지않는 대북 대화를 고집한 이유를 이해할 수 없다.

MBC 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의 고영주 이사장이 자신의 ‘문재인 대통령은 공산주의자다’란 발언과 관련한 지난달 31일의 명예훼손혐의 공판에서 "문 대통령은 과거 주한미군 철수와 국가보안법 폐지, 연방제 통일을 주장한 공산주의자가 맞다. 허위 사실을 적시했다는 검찰의 기소를 이해할 수 없다"고 거듭 말했다.

문재인 정권은 이런 좌경화에 맞서는 MBC 경영진을 다몰아내려 하고 있다. 고영주 이사장과 함께 김장겸 MBC사장도 사소한 근로기준 위반을 들어 체포영장을 발부했다.

‘대북 대화’라는 그럴듯한 ‘이미지 정치’에 큰 장애물이기 때문일 것이다. 문 대통령은 이 심각한 안보국면 초래에 대해 어떻게 책임을 질 것인가?

MBC사태는 민노총의 언론좌경화 시도이다. 공산주의 국가의 핵 위협까지 받고 있는 와중에 이는 국가적으로 용납될 수 없다.

문 대통령은 북핵에 대한 상식적이고도 결연한 대책부터 국민 앞에 밝히라. 위협이 눈앞에 다가왔다.

2017. 9. 3

자유한국당 디지털정당위원회 위원장 이석우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