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항공사 팬퍼시픽항공, 에어텔 브랜드 론칭 이벤트
필리핀 항공사 팬퍼시픽항공, 에어텔 브랜드 론칭 이벤트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9.1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여행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어가면서 많은 국내외 여행객들이 더 싸고 질 좋은 여행상품에 대한 필요성에 목말라 하고 있다. 

특히 최고의 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보라카이는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더 싸고 좋은 상품을 제공 받기를 여행객들은 원하고 있다. 그리고 그런 여행객들에게 보다 만족 할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팬퍼시픽 항공은 취항 도시인 필리핀 보라카이 에어텔 판매를 본격화 한다.

특히, 에어텔 상품은 보라카이로 떠나는 자유여행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항공과 호텔, 현지 공항-리조트간 왕복 픽업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이번 런칭 기념 이벤트는 9월 12일(화)부터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캡쳐한 이미지를 본인의 SNS채널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주고, 카카오톡에서 “팬퍼시픽항공”을 친구추가 한 후, 1:1문의에 URL을 남겨주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에 추첨을 통하여 “보라카이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고 하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여,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 에서 출연자들이 타고가 화재가 된 팬퍼시픽항공은 풀 서비스 항공사(FSC)로서 합리적인 운임과 한국인 승무원 탑승, 기내식 제공 (인천 출발편 한정), 기내 담요 서비스 및 20kg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 등 실질적이고 스마트한 고객 만족 서비스에 역점을 두고 있다. 

마지막으로, 팬퍼시픽항공 에어텔을 담당하게 된 담당자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상품을 재정비 하였다고 하니, 보라카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꼭 참고해보기를 바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