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카페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루프탑라운지바 오픈
서울 강남카페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루프탑라운지바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9.1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 양재에 위치한 루프탑까페 & 레스토랑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이 '루프탑 바 in the fall night' 라는 콘셉트로 루프탑라운지바를 오픈했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5층 루프탑은 야외수영장을 갖춘 서울 도심에 몇 안되는 라운지바로 수영과 풀파티, 미니바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관계자는 "고객들이 시원한 가을밤의 흥취를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메뉴를 보강해 ‘루프탑 바 in the fall night'란 콘셉트로 라운지바를 오픈했다”며 "간단한 음식과 술을 곁들일 수 있는 루프탑풀 & 라운지바에서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 전한다.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루프탑라운지바는 화요일~토요일은 저녁 5시부터 12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업장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월요일은 휴무이다. 

한편 광고대행사 '미쓰윤' 사옥 1층과 5층에 위치한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은 운영 시간에 따라 다른 콘셉트로 운영된다. 낮에는 1층 테라스에서 애견과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고 1층 카페 겸 레스토랑에서 통창으로 쏟아지는 자연 채광을 맞으며 런치메뉴를 즐길 수 있다.

저녁이 되면 편안한 분위기의 조명과 캐주얼한 음악이 이태원 라운지바를 연상케한다. 메뉴도 맥주, 칵테일, 와인, 샴페인은 물론 위스키까지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