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방연구소,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구전녹용' 이벤트 진행
편강한방연구소,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구전녹용'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9.2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강한방연구소가 롯데백화점 강남점 1층 동문앞 '추석 건강박람회'에서 할인 판매 & 무료 시음회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명전선물전에서 구전녹용은 구전녹용 전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별로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행사도 함께 진행해 실질적인 할인율은 최대 14% 정도이다. 또한 부담없이 구전녹용 금지옥엽을 시음해볼 수 있는 무료시음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다. 
 

 

편강한방연구소는 "추석을 맞이해 건강관련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 이번 할인전을 통해 녹용가격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명절선물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 가족이 마신다고 생각하고 제품의 품질만을 생각한 프리미엄 녹용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은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라 전한다. 

한편 구전녹용은 뉴질랜드산 녹용, 중국산 녹용 등 국내 유통되는 녹용 중 으뜸 원(元) 자를 써서 ‘원용’이라 불리는 프리미엄급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만을 전량사용했으며 여기에 몸에 좋은 홍삼 등 9가지 국내산 재료를 넣은 제품이다. 건강을 위해 인공첨가물은 넣지 않고 오로지 천연재료로만 맛을 낸 건강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구전녹용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부문’을 수상, 선물 받는 사람은 물론 선물을 하는 사람의 품격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