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샤’ 전속모델 조인성, 드디어 팬들과 만나다…팬사인회 성황리 마무리
‘쿨샤’ 전속모델 조인성, 드디어 팬들과 만나다…팬사인회 성황리 마무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9.2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칫솔 ‘쿨샤’의 전속 모델 조인성이 지난 23일 롯데백화점 본점(소공동)에서 열린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조우했다.

이번 사인회는 자동칫솔 ‘쿨샤’의 롯데백화점 입점 기념과 더불어 많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마련된 자리이며, 조인성이 직접 참석해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동안 100명의 고객들과 인사를 나누고 친필 사인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이어졌다.
 

 

이 날 조인성은 많은 팬들의 환호 속에 손인사로 화답하고 밝은 미소를 보이며 등장했다. 행사가 개최되던 당일 늦더위로 인해 후덥지근해진 공기에도 불구하고 조인성을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혼잡을 빚기도 했다. 사전행사 또한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가 이어지며, 또 한 번 ‘쿨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쿨샤 관계자는 “이번 행사 장소에 들러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고객들과 더욱 즐거운 만남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들을 계획 중에 있다”고 전하였다.

‘쿨샤’ 전동칫솔은 3개의 전동칫솔모가 자동으로 치아, 치간, 잇몸 등을 세정해주는 전동칫솔로, 한번의 칫솔질만으로 치간칫솔, 치실등을 사용한 것 같은 개운한 느낌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배우 조인성은 2018년 개봉 예정인 영화 ‘안시성’<조인성>에 출연이 확정되어 다시금 떠오르고 있는 스타로 주목받고 있으며, 현재 자동칫솔 ‘쿨샤’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