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아이비스 PC방, 빅데이터 기반 가맹점 관리 시스템 도입
[창업이슈] 아이비스 PC방, 빅데이터 기반 가맹점 관리 시스템 도입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02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블루홀 사의 화제작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면서 PC방 창업에 대한 관심이커지고 있는 가운데 PC방 가맹점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PC방 상권 분석을 통한 가맹점 입지와 높은 컴퓨터 사양, 맛있는 먹거리 등 PC방 창업을 위한 요소가 다양하게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실제 PC방 운영을 원활하게 해주는 ‘가맹점 관리’가 PC방 창업의 핵심요소이기 때문.

이러한 가운데 신규 PC방 창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PC방 창업주들을 위한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가맹점 관리 시스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올바른 PC방 창업의 기준 아이비스, 창업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17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전략을 구축하고 있는 아이비스 PC방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샵매니저 및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비스 PC방은 매니저와 직원에 대한 POS 교육, 카페물품 입출고 교육, 매장 운영 전반 교육, 세무관련 교육 등 가맹점 관리 전반에 대한 교육을 시행해 가맹점주의 원활한 매장운영을 돕고 있으며 전담 슈퍼바이저를 통해 매장 홍보 및 고객관리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본사에서 적극적으로 가맹점의 성장을 돕고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본사 주도 하에 이뤄지는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는 가맹점주의 운영 편의를 향상시킨다”면서 “이는 가맹점 운영 전반에 긍정적으로 작용해 고객들의 만족도까지 높이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초기 PC방 창업 비용을 줄일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4,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9월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