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할로윈데이때 주목받고 싶다면? 컬러왁스로 원데이 컬러체인지"
다슈 "할로윈데이때 주목받고 싶다면? 컬러왁스로 원데이 컬러체인지"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2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몇 해 전부터 국내에서도 하나의 축제로 성행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제 ‘할로윈데이’가 다가오면서 다양한 행사와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할로윈데이’ 준비를 위한 스타일링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할로윈 파티 특성상 화려하고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선호, 원데이로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다슈의 ‘컬러왁스’가 잇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슈 컬러왁스’는 염색과 탈색 없이도 즉각적으로 모발 색깔을 변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튜브타입의 무광택 매트왁스로 강한 세팅력과 함께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컬러가 있는 헤어왁스 제품이기 때문에, 헤어스타일링을 함과 동시에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리쉬하게 변신이 가능하다. 컬러는 몇 해간 유행하고 있는 애쉬 실버 그레이와 애쉬 골드 브라운으로 2가지이다.

 

 

염색과 탈색 등으로 모발 색을 변화하는 것이 아닌, 왁스를 바르면서 모발 색을 변화시키고, 샴푸를 하면 본연의 모발 색으로 돌아오는 원데이 헤어 컬러체인지 제품이기 때문에, 염색과 탈색 등을 할 수 없는 직장인이나, 학생 혹은, 모발 손상이 걱정되어 시술을 할 수 없는 이들에게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다.

‘다슈 컬러왁스’는 강력한 헤어왁스이지만 레몬, 감초, 녹차, 어성초추출물 등 여러 가지 자연유래 성분들과 천연재료에서 추출된 카나우바 왁스, 비즈왁스가 함유되어 모발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가끔 변화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같은 색상이라도 개개인의 모발 본연의 색깔에 따라, 사용하는 양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컬러톤으로 발현되어 한 가지 색상으로도 전혀 다른 느낌의 헤어컬러로 변신할 수 있다.

관계자는 “할로윈데이와 같은 페스티벌·파티 등 장소에 따라 화려해지고 싶거나, 염색·탈색은 두렵지만 헤어컬러는 트렌디하게 하고 싶다면 ‘다슈 컬러왁스’를 사용해보시라”고 전했다.

‘다슈 컬러왁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이벤트 할인가로 판매되고 있으며, 다슈코리아 공식몰인 헤어왁스 및 다양한 온라인몰과 롭스, 이마트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