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릴라키즈 김해점, 유모차 카시트 리퍼제품 행사 실시
고릴라키즈 김해점, 유모차 카시트 리퍼제품 행사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릴라키즈 김해점은 경남 창원에 위치한 유모차와 카시트 리퍼제품 전문샵이다. 

국내외 유명브랜드 유모차와 카시트의 리퍼상품을 판매한다. 유모차와 카시트 신제품도 저렴하게 판매중이다. 특히 리퍼제품은 시중가의 4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고릴라키즈 김해점은 매번 다른 상품으로 리퍼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리퍼 행사 상품으로는 리퍼 시크 360 이지턴, 시크  주니어카시트, 페도라 c5 플러스 (토틀러), 페도라 l5모델 등이다. 리퍼 유모차는 잉글레시나 쿼드, 트릴로지, 지피라이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놀이방 매트 리퍼 제품도 최저가 판매 행사 중이다. 

 

고릴라키즈 김해점 관계자는 “리퍼는 단순변심 스트레치상품으로 사용상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이다”며 “최근 리퍼 트렌드에 힘입어 리퍼 카시트나 리퍼 유모차 외에 다양한 유아 아동 제품이 마련되어 있다”며 "덕분에 김해에서 나아가 마산과 창원 등지에서도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릴라키즈 김해점 매장은 경남 장유롯데아울렛에서 차로 3분 거리다. 매장 바로 앞에 20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실내주차장이 완비되어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운영시간은 10시에서 8시까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