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아파트 테르바움, 28일 ‘힐링음악회&사업설명회’ 열어
속초아파트 테르바움, 28일 ‘힐링음악회&사업설명회’ 열어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테라스하우스 테르바움이 10월 28일 ‘힐링음악회&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와 사업설명회는 시행사인 부동산 개발회사 ㈜소학타운개발이 주최하며 오후 2시 30분부터 테르바움 부지 인근에 있는 척산온천휴양촌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며 가수들의 공연과 속초 부동산 테르바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강원도 아파트 테르바움은 전체 대지면적의 약 45%를 유럽식 정원으로 설계됐으며 전 세대 4Bay와 2.6m 층고, 펜트하우스 수준의 복층형과 탑상형 평면 등 지하1층(주차장)에서 지상 4층 수요자가 선호하는 74㎡~110㎡형으로 총 199세대 규모로 조성될 속초 부동산이다.
 

 

또한 유럽스타일 타운하우스로 각종 유럽 독일산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했고 단지 내에서 척산온천수를 상시 활용할 수 있는 등 웰빙하우스나 노후대비 휴양마을을 준비하는 강원도 아파트 투자자 및 실거주자 등에게 상품성을 지닌 타운하우스다.

단지의 동쪽으로는 속초시내가 있으며 서쪽은 온천관광지, 남쪽으로는 설악산 관광지가 있으며 인근에 항만시설과 관광시설, 설악썬밸리골프클럽, 알프스컨트리클럽, 컨트리클럽하우스대명설악CC 등 골프장이 있어 관광레저타운이기도 하다.

한편, 강원도 속초는 동서고속도로 개통과 2025년 속초 KTX역 예정 등으로 교통 전망이 높아지고 있으며 8.2부동산대책의 영향을 적게 받아 투기과열지구 지정의 영향을 덜 받는 지역 중 하나다. 부동산대책은 실수요자 보호와 다주택자의 추가적인 주택 구매를 경계하겠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속초 테르바움에 대한 문의는 서울 선정릉역 인근 홍보관 및 속초 노학동 사전홍보관이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