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호텔 라마다 앙코르 서울마곡점...강서 유일의 인터네셔날 호텔
[업체탐방] 호텔 라마다 앙코르 서울마곡점...강서 유일의 인터네셔날 호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2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 마곡지구 내 유일한 체인 호텔 라마다 앙코르 서울마곡점이 최근 각광 받고 있다. 라마다 앙코르 마곡점은 공항철도 마곡역 근처 초역세권에 위치한 우수한 위치로 국내 투숙객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의 발길까지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서울역 15분, 여의도 25분, 강남권 40분대, 김포공항 5분 이내로 이동이 편리하다. 객실 또한 초고속 인터넷 설치 및,무소음 냉장고등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안락한 침실도 편안함과 아늑함을 제공한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과, 수화물 보관 서비스 및 주차시설 또한 편리해,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또한, 효율적인 비즈니스 업무를 위한 시설도 최적화되어있다. 미팅룸을 갖춘 것은 물론, 비즈니스 센터가 24시간 개방되어 있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마곡산업단지 내에는 주요 기업들이 입주해 있다. LG 사이언스파크, 코오롱 미래기술원, 롯데 글로벌 R&D 타운, 넥센 중앙연구소 등 여러 기업들이 입주해 유기적 사업벨트를 구성하고 있다. 이는 비즈니스로 인해 호텔을 찾는 투숙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마곡산업단지 한가운데에 조성된 여의도 공원의 2.2배에 해당하는 서울 보타닉 공원도 2018년도 완전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호텔을 찾는 관광객들의 쾌적한 힐링의 공간으로도 제격일 것이다.

라마다 호텔 마곡은 특히 10분 이내면 모든 생활이 가능한 슈퍼블록에 위치해 있다. 전 세계 66개국에서 약 7,000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호텔기업은윈덤 그룹이 운영하는 만큼, 그 입점 위치와, 시스템이 최상급을 자랑한다.

이미 윈덤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라마다 호텔은 전 세계 52개국에 약 850개의 체인이 운영되고 있다. 그 중 라마다 호텔 마곡점은 올 4월 정식 오픈하여 깔끔한 시설은 물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최상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관계자는 “강서 유일의 인터네셔날 호텔 라마다 앙코르 마곡은 실용적인 공간과 더불어 공항과의 거리 연계성도 좋아 투숙객들이 날로 늘어가는 추세”라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