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우 패션쇼 연출가, 2017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 패션쇼 총기획 연출
공지우 패션쇼 연출가, 2017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 패션쇼 총기획 연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통상부와 (사)한국패션봉제아카데미의 주최로 열리는 2017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이 패션쇼연출가 공지우감독과 NFM 프로모션의 기획 연출로 11월 14일 남산제이그랜하우스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은 국내 봉제 기술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봉제 산업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하고자 2006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11번째 진행된 안정적인 패션행사로 이번 2017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은 아시아 최고의 패션쇼 연출가인 공지우 감독이 총연출을 맡았다.
 

▲ 공지우 패션쇼 연출가

또한 NFM 프로모션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해 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를 주최주관하며 전시와 행사기획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특히 2017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의 멘토디자이너로 참여하는 이상봉, 신장경, 박종철 디자이너가 패션쇼 연출가 공지우 감독을 적극 추천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지우 감독은 지난 9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한국관광공사주최로 열린 케이 페스티벌의 패션쇼를 맡아 성공적으로 연출했으며 미국의 팝스타 비욘세가 사랑하는 그리디어스의 서울 패션 위크 패션쇼를 매 시즌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패션쇼는 여성복과 남성복 그리고 유니섹스 스테이지 그리고 패션계인사들이 참여하는 신나는 무대도 마련되어 있다. 2017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은 11월 14일 화요일 남산제이그랜하우스에서 개최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