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 패션쇼, 11월 14일 남산 제이그랜하우스에서 개최
2017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 패션쇼, 11월 14일 남산 제이그랜하우스에서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2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이 산업통상부와 (사)한국패션봉제아카데미의 주최로 (사)한국패션봉제아카데미, 한국의류산업협회의 주관 하에 오는 11월 14일 화요일 남산 제이그랜하우스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 패션쇼는 국내 봉제 기술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봉제 산업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신진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이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한국섬유패션봉제산업의 적극적인 활성화를 장기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

▲ 대한민국 명품봉제페스티벌

특히 2017 대한민국명품봉제페스티벌에는 국내 패션계의 거목 이상봉, 신장경, 박종철 디자이너가 멘토디자이너로 함께 참여한다.

이번 패션쇼는 각 스테이지별 디자이너와 패터너 그리고 봉제테크니션이 한 팀을 이루어 여성복 여섯팀, 남성복 세팀 그리고 유니섹스 한팀으로 구성하여 다채로운 패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천연 소재를 활용한 의상으로 패션계 인사들이 함께 모델로 참여하는 스테이지도 마련될 예정이다. 

패션쇼에서는 신진디자이너 발굴 및 역량강화를 위해 팀별 총 600만원의 현금수상과 선발된 디자이너 전원에게는 디자인 개발비 100만원이 별도 지급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