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 분당 서현역 ‘248연탄집’ 소개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 분당 서현역 ‘248연탄집’ 소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27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에서 MC 김경식, 사유리가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양념 소갈비 전문점 ‘248연탄집’을 직접 방문해 소개했다.

MC 김경식과 사유리, 게스트로 힙합그룹 배치기의 탁이 함께 방문해 이곳의 단일메뉴 ‘양념 소갈비’를 주문하여 먹어보았는데, 연탄으로 구워 맛과 풍미가 좋다고 전했다.
 

 

연탄은 일반 숯불보다 화력이 일정하고 불이 쉽게 죽지 않고 오래 유지되는 장점이 크다는 설명이다.

또 잘 구워진 고기와 함께 먹는 기본 육장 맛이 출연진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는데, 청량고추와 마늘이 들어가 알싸하면서도 매콤한 소스와 대파를 송송 썰어 넣은 간장소스, 매콤 달콤한 고추장 소스까지.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식사를 모두 마치고 한마디씩 시식 평을 남기는 시간에 MC 김경식은 “양념장의 승리.”라고 평 하면서 “홈쇼핑으로 팔아도 될 정도다. 소스가 얼굴마담이다. 한마디로 내공이 있는 집!”이라고 전했다.

사유리는 “고기도 맛있지만 양념장이 정말 일품.”이라고, 게스트 배치기의 탁도 “짭짤한 양념간이 깊게 배어있으면서 달짝지근한 맛이 입맛을 자극한다!”고 소감을 남기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