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 ‘이천 코아루 휴티스’, 27일 모델하우스 오픈
경기도 이천 ‘이천 코아루 휴티스’, 27일 모델하우스 오픈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28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한국토지신탁이 공급하는 ‘이천 코아루 휴티스’의 모델하우스가 전격 오픈하여 소식을 전해들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관계자는 “이천 코아루 휴티스는 부동산 정책 이슈와 배후 수요 등이 맞물려 주목 받고 있는 이천시에 새롭게 오픈하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지난 27일 모델하우스 첫 오픈을 무사히 마쳤다”고 전했다.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 ‘이천 코아루 휴티스’는 이천시 안흥동 267-5번 외 1필지와 안흥동 313-1번지 외 3필지에 각각 들어설 예정으로, 지하3층~지상42층 규모에 1단지는 생활형 숙박시설 총 384실로 구성되며, 지하5층~지상40층의 2단지는 아파트 총 432세대로 구성되었다.
 

 

전용면적 84㎡의 아파트 432세대, 전용면적 26㎡의 생활형 숙박시설 384실로 이뤄진 대규모 주거 복합 단지로 다양한 수요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경기도 이천은 정부 규제 대상에 포함되지 않은 비조정지역이자 탄탄한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도 적지 않을 전망이다. 실제로 이천은 경강선 복선전철 이천역, 영동고속도로 이천IC, 3번과 42번 국도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올해 내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가 완전개통을 앞두고 있다. 2021년에는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의 이천~오산 구간도 완공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SK하이닉스 신규 공장 및 CJ 헬스케어 공장 증설 등의 이슈로 충분한 배후 수요 확보가 가능할 전망이며 중리택지개발지구와 인접한 입지로 신흥 주거지 형성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단지 내 상가, 롯데마트(예정), 안흥유원지, 이천온천공원, 이천시청,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이천시립도서관 등 충분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으며 안흥초, 이천초, 이천중, 이천제일고, 이현고 등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한편 이천 코아루 휴티스의 모델하우스는 이천시 안흥동 317-1번지에 마련되었으며, 이 곳에서 단지 및 주거환경 설계, 분양 관련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