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크림, 우수한 품질로 해외에서 인정받아.. 두바이, 스위스 등에 수출
고혼진 크림, 우수한 품질로 해외에서 인정받아.. 두바이, 스위스 등에 수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31 10: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스위스, 핀란드, 스웨덴 등 해외 각지 주문 이어져

나이가 들면서 점점 피부가 칙칙해지고, 잡티와 주름이 생기는 일은 피할 수 없다. 특히 건조한 가을날씨는 피부 노화의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더욱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과 시술이 정답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높은 가격대와 더불어 시술 후 철저한 사후관리가 동반되어야 하는 등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은 기능성 화장품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집에서도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고영양 기능성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고혼진리퍼블릭에서 출시한 고혼진 크림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배우 김민정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고혼진 크림은 일명 마법크림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두바이, 스위스, 핀란드, 스웨덴 등 현지에서도 화제가 되면서 수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고혼진 크림의 우수한 품질은 좋은 원료에서 기초한다. 주력 원료인 RG3, Compound-K와 더불어 자연에서 따낸 8종 버섯과 자운고 추출물 등 저자극성 한방 발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아토피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연꽃수, 황금 누에 등 고급 원료까지 들어있어 피부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다년간의 연구 끝에 최적에 배합을 찾아낸 결과 세분화된 입자로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했다. 멀티 기능성 제품인 만큼 꾸준히 사용하면 하루 종일 손상 받은 피부의 자생을 돕는 것은 물론 기미와 주름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실제로 고혼진 크림을 사용한 고객들은 “붉은기도 사라지고 트러블도 쏙 들어갔다”, “속건조가 없어져서 각질이 안 일어나고 화장이 잘 먹는다”, “고혼진 크림을 알고 나서는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은맘 2017-10-31 14:48:16
이거 써봤는데...좁쌀 여드름이랑 여드름 흔적지우는거는 탁월한거 같아요.
남편 얼굴이 약간 칙칙한 편이었는뎀 이거쓰고 많이 좋아진거 같기도 하공...
근데 가격이 문제라...ㅎㅎ 좀 행사같은거 안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