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피엘 "히알루론산, 수분 부족의 근본적 원인 해결"
바이오피엘 "히알루론산, 수분 부족의 근본적 원인 해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0.3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피부 건조에 대한 고민도 늘어나고 있다. 건조한 피부가 가장 두려워하는 시즌은 계절이 넘어가는 환절기다. 바뀌는 계절에 온도를 적응하지 못하고 뺨을 스치는 바람에 적응하지 못하면 수분크림을 찾아 헤매기 마련이다. 이때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수분크림보다 더욱 필요한 것이 바로 '히알루론산'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중 피부과학을 연구하는 바이오피엘의 히알루론산은 건성 또는 지성피부 등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작은 외부자극에도 피부가 민감해지는 사람들에게 수분, 탄력, 피부활력까지 공급해주어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수분 장벽을 만들어 수분이 날아가거나 부족하지 않게 유지해주기 때문에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히알루론산은 눈의 유리체나 탯줄 등에 존재하며 최근 이슈가 많이 되는 성분으로 세균의 침입을 막아주어 피부의 면역력과 각종 트러블에도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는데, 자기의 몸에 약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하는 방법으로 우리의 피부속 진피의 콜라겐 사이사이의 수분을 채움으로써 피부가 가장  건조한 겨울에도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또한 히알루론산은 기온, 습도, 바람 등의 환경에 방해받지 않고 피부를 보호하는 주된 역할을 하며 공기 중의 수분까지 피부 속으로 끌어당겨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키는데, 특히 바이오피엘의 히알루론산은 고순도, 고농도의 100%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자외선에 의한 염증이나 색소침착의 증상에도 콜라겐 재생을 통하여 피부를 회복하고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현재 바이오피엘 공식 사이트에서 히알루론산 1+1 행사를 진행중이며 다양한 사용 방법과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