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민주국민연합 출범 “‘촛불’의 반자유민주⦁유사전체주의에 맞설 것”
자유민주국민연합 출범 “‘촛불’의 반자유민주⦁유사전체주의에 맞설 것”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1.1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민주세력은 분연히 일어나 현 정권의 독주에 견제하고 대항해야”

문재인 정부의 독주가 지속되면서 시민사회도 빠르게 움직이는 모양새다. 자유민주진영 원로들과 시민단체 활동가, 지식인, 전문가, 청년대표 등을 총 망라한 연합체 ‘자유민주국민연합’이 지난 10일(금요일) 인사동에 위치한 자유민주센터에서 창립결의대회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 개시를 선언했다.

자유연합은 “아마추어 좌파정권에 의한 자유민주주의‧대의제‧법치주의‧시장경제·안보 등 대한민국의 총체적 위기 상황 좌시할 수 없다”며 “자유민주세력 총단결로 자유민주국민연합의 깃발로 단일대오 형성하여, 대한민국 수호를 위한 8가지 공동투쟁목표 반드시 실현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자유연합은 “광장정치에 편승해 정권을 잡은 좌파정부의 아마추어적, 실험적 국정운영은 대한민국을 절체정명의 위기로 내몰았다”며 “좌파 정권은 국민의 분노와 갈등을 선동해 무책임한 국가주의로 향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또한 “이제 자유민주세력은 분연히 일어나 현 정권의 독주에 견제하고 대항해야 한다”며 “또한 무력해진 제도권 정치의 정상화를 촉구하고, 자유시민사회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새로운 시민운동의 방향과 전략을 설정하고, 조직을 재정비하여 행동해야 하는 것이 시대적 과제임을 인식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자유연합은 아울러 “'촛불'의 광장정치는 반자유민주·유사 전체주의로, 시민적 권리를 위축시키는 시대착오적 발상”이라고 비판했다.

이날 축사에 나선 이종혁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은 “이 땅의 자랑스러운 역사는 보수 우파가 만들어 왔지만 작금의 현실은 냉혹하다”며 “그래도 북한식 사회통일국가로 가는 것은 막아야 할 것 아니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국민연합 상임의장단 추대식에서는 김계춘 신부, 목요상 전 헌정회장, 송정숙 전 보사부 장관, 양동안 한국학중앙연구원 명예교수, 이상훈 애총협 상임의장, 이종윤 원로목사, 이태희 한기총 명예회장, 김세환 구국포럼 회장, 박정수 애총협 집행위원장, 서경석 새한국 집행위원장 등 10명이 호명됐다.

- 「자유민주국민연합」 결성 선언문 -

오늘 우리는,

‘촛불’의 선동적 광장정치와 탄핵사태, 이에 편승한 문재인 좌파 정부의 집권으로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대의제와 법치주의, 시장경제질서의 체제적, 헌정적 가치와 제도가 심대하게 위협받게 되었음을 목도하고,

문재인 정부 출범의 인사와 정책들은 대한민국의 안보⦁경제⦁사회⦁문화 등 포괄적, 총체적 차원에서 국가위기를 초래할 것임을 우려하면서,

‘촛불’로 상징된 반자유민주⦁유사전체주의 세력의 준동, 이들에 의해 옹립되어 우파의 분열을 틈타 집권한 문재인 정권의 아마추어적 모험주의와 맞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적 체제를 수호하고 인권과 법치, 대의제와 시장경제질서의 헌법적 가치를 신장하며, 국가의 선진적 도약과 자유민주주의적 통일을 견인할 우파 시민단체연합인 「자유민주국민연합」을 결성하면서 아래와 같이 선언한다.

하나,

문재인 정부가 “나 스스로 나를 대표하는 정치의 시대를 의미한다”고 주장하는 ‘국민의 시대’는 자유민주주의체제의 근간인 대의제를 흔드는 위험한 주장임을 밝힌다.

우리는 한국의 자유민주주의는 ‘촛불’의 광장정치가 아니라 대의제와 시민적 권리 위에 기초함을 천명한다.

문재인 정부가 내세우는 “국가가 나의 삶을 책임진다”는 주장은 역사의 묘지에 파묻힌 전체주의 국가의 망령의 부활이다. 그것은 반동이자, 시대착오임을 선언한다.

둘,

우파정부의 국정실패와 탄핵사태, 자유민주세력의 분열은 한국의 자유민주주주의와 국가체제를 절체절명의 위기로 빠뜨렸다.

이 위기는 전체주의의 유혹에 빠진 급진시민사회세력, 선정적 선동언론, 기회주의적 좌파 지식인들이 편의적으로 연합한 좌파 문재인 정권을 탄생시켰다. 10년 집권의 우파 야당은 두 개의 당으로 분열된 채 이전투구에만 열중함으로써, 문재인 정권의 모험적 독주에 그 어떤 제어력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이 땅의 분열된 야당은, 선동적 언론은, 기회주의적 지식인들은 문재인 정부의 ‘국정운영5개년계획’ 속의 ‘100대 정책 과제’ 전복적 광장정치를 결산한 ‘촛불 권리선언’과 ‘100대 과제’를 똑 같이 베껴 쓴 것이라는 점을 직시해야 한다. 문재인 정권은 촛불전체주의의 광기에 도취하여, 자유민주의체제를 전복하려는 파괴세력의 꼭두각시로 전락할 것임을 확언한다.

셋,

좌파 문재인 정권의 집권으로 대한민국에는 자유민주주의체제의 위기, 안보⦁경제 등 국가위기, 정치권의 타락과 대의제의 위기가 중첩되고 있다. 이에 한국의 보수우파 시민단체는 문재인 정권의 독주에 대항하고, 무력한 대의 정치권의 정상화를 촉구하며, 자유시민사회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새로운 시민운동의 방향과 전략을 설정하고 조직을 재정비해야 할 시대적 과제를 부여 받고 있다. 자유대한민국의 수호와 발전을 위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파(개인과 단체)는 대동단결의 원칙, 개방성의 원칙, 민주적 의사결정의 원칙, 재정과 행동의 책임성의 원칙에 입각하여 애국⦁공화의 정신으로 ‘자유민주국민연합’을 결성한다.

넷,

‘자유민주국민연합’은 상임 및 공동의장단, 특별위원회, 사무국과 지역 및 부문별 조직을 포괄하는 운영위원회로 구성된다. ‘자유민주국민연합’은 자유민주주의와 헌법가치를 존중하는 한국 사회의 다양한 보수우파 시민단체의 연합체로서, 문재인 정권 출범과 함께 쏟아져 나오는 각종 반법치, 반자유주의, 반시장적 조치들에 대한 범우파시민단체의 총력투쟁을 선도한다. ‘자유민주국민연합’은 출범과 동시에 특별위원회를 조직하여 문재인 정권에 의해 자행되고 있는 언론탄압, 탈원전결정, 대북굴종정책, 무책임한 경제포퓰리즘 정책, 시민단체탄압 등을 저지하는데 투쟁력을 발휘한다.

1948년 자유민주공화국을 수립한 이후 대한민국은 자유민주공화의 이념적 기치로 많은 국민들이 피와 땀을 흘림으로써 세계사에 유례없는 모범국가이자, 중견국으로 발돋움했다.

이렇듯 자랑스러운 자유대한민국이 촛불의 맹목적 집회정치와 탄핵에 의한 헌정위기, 문재인 정권의 무책임한 국가주의와 포퓰리즘으로 백척간두의 위기에 처했다. 이제 더 이상 민주와 진보를 가장하여 이 땅의 자유민주주의를 유린하는 몽매하고 파괴적인 반동좌파의 선동정치는 단결된 자유민주국민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

자유민주국민연합은 이 심판의 전략사령부가 될 것을 국민과 역사 앞에 결연히 선언하고, 자유대한민국의 수호와 발전의 길잡이가 되어 후대에 자유통일강국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물려줄 것을 약속한다.

2017. 11. 10

‘자유민주국민연합’ 자유민주원로회의

김계춘, 노재봉, 목요상, 박희도, 송복, 송정숙,

양동안, 이상훈, 이재춘, 이종윤, 이태희, 제재형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