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맥 파워 이벤트 실시...맥북 구매자 대상 이벤트 카드 증정
프리스비, 맥 파워 이벤트 실시...맥북 구매자 대상 이벤트 카드 증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11.1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가 ‘맥 파워 이벤트’를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프리스비는 이번 ‘맥 파워 이벤트’를 통해 맥북 프로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이벤트 카드 10만원권을, 맥북 에어 기본형/고급형 구매시에는 이벤트 카드 8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 보증 기간을 연장 할 수 있는 애플케어 구매시에는 이벤트 카드 최대 8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프리스비의 강화된 ‘보상 판매 서비스’ 혜택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리스비 보상 판매 서비스’는 사용하던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 반납시 일정 금액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맥북 반납 후 구매시에는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6만원 추가 보상을, 타 제품 반납 후 구매시에는 보상 금액에 1만원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지 않아, 휴면 기기를 다수 보유한 고객일수록 유리하며, 삼성, LG 등 브랜드에 구애 받지 않고 보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롯데카드 사은행사가 진행되어 70만원 이상 구매시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최대 5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체험형 애플 매장 프리스비는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 지원 등 차별화된 큰 호응을 얻어왔다.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을 비롯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8개 지역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